곡성 건모마을 위치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김건모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에서는 김건모가 그동안 가보고 싶어 했던 곳인 전라남도 곡성에 위치한 건모마을이 소개 되었답니다.


정말 장난처럼 말한 것 같았지만 정말로 온통 건모교, 건모 정류장, 건모라는 이름이 즐비한 건모마을이 있더라고요.


김건모의 절친 김종민과 빽가까까지 함게 즐거운 동행을 하였네요. 드론 실력을 선보이면서 논에 물도 주고, 마을 어르신들에게 보양식 삼계탕까지 직접 끓여서 대접을 하는 쉰건모






"미운 우리 새낀 미우새 김건모 곡성 건모마을과 위치를 알아보아요"



곡성 건모마을 방문한 건모일행!


 


건모마을을 간다는 소리에

믿지 못하는 동행꾼 김종민과

빽가의 모습인데요.


 


한적한 시골에 도착한

일행은 비석으로 확인을

하는 건모마을~!



엄마들도 깜짝하고

놀란 건모마을이네요.






여기가 바로 곡성 건모마을


 


쉰건모가 찾아온 건모마을은

현재 46명의 주민들이

살고 있다고 하네요.


 


 


마을 곳곳에는 건모교,

건모길, 건모 정류장 등

건모라는 네이밍으로 온통

주변에서 볼 수가 있네요.


 


마을 사람들에게 인사를

하는 건모 일행이네요.


 


건모 마을의 뜻이 마를 건,

털 모 자라고 하는데,

정말로 김건모 어릴 적 별명이

마른 털이라고 하네요.


직접 대형 드론으로

논에다 물을 주기도 하고요.





곡성 건모마을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김건모 삼계탕 대접까지...


 


큰 가마솥에서 닭 30마리에

인삼, 대추, 각종 재료까지

보양식 삼계탕도 만드는 데요.


 


마을 어르신들에게 무더운 여름

보양식 삼계탕을 대접하는

마음착한 건모일행이네요.


 


건모마을 어르신들도 맛나고

건강을 채워줄 삼계탕

한 그릇 맛나게 드시더라고요.





곡성 건모마을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이름 : 건모마을


* 주소 : 전라남도 곡성군 죽곡면 원달리





[건모가 건모 마을 방문!]





* 이미지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