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17. 11:20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인간극장 여수 개도 꽃게찜 임원희 맛집 갯마을식당 가격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개도 꽃게찜 임원희 편에서는 인간극장 출현 맛집으로 임원희가 좋아하는 식당 가게인 갯마을식당이 소개되었답니다.


평소 인간극장 다큐를 늘 즐겨보던 임원희 씨가 절친인 김민교 씨와 함께 여수에서 배를 타고 힐링을 즐기기 위해서 개도로 향했는데요.


도착하자 말자 처음 방문한 곳이 여수 개도 맛집인 갯마을 식당인데요. 푸짐한 밑반찬부터 밀려오는 감동은 이 날 주 메뉴였던, 서대회와 꽃게찜으로 무조건 맛있을 비주얼을 뽐내면서 행복을 전해 줬네요.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인간극장 여수 개도 꽃게찜 임원희 맛집 갯마을식당 알아보아요"



두 사람을 반기는 개도로 향해서!


 


임원희 씨와 김민교 씨가 힐링 여행을

위해 떠난 곳은 바로 여수 "개도"


여수 개도는 전라남도 여수시 화장면 개도리에 위치한 곳으로 여수에서 배를 타고 20분 거리에 있다고 하네요. 섬 모양이 개처럼 생겼다고 하여서 "개도"라고 이름이 붙여진 여수의 보문섬이라고 하네요.


 


입구부터 맛집 포스가 작렬을

하는 보기만 해도 맛집 식당인데요.


안으로 들어서면 구수한 사투리의

사장님이 반겨 준답니다.


  


갯마을식당 가게는 메뉴판이

따로 없는데요.


그날 그날 신선한 재료로 사장님이

추천해주는 메뉴가 최고라고 하네요.






푸짐한 밑반찬으로 기대감 뿜뿜!


 


 


전어와 꽃두기 젓갈 부터 파전,

도토리묵, 메추리알, 콩나물 무침 등등

한 상 가득 밑반찬이 차려지네요.


 


밑반찬 만으로도 밥 한공기

뚝딱 하기 충분할 정도라네요.


 


밑반찬 하나하나 그야말로

정갈한 맛에 반해

주 메뉴도 기대할 수 밖에 없다네요.






새콤달콤한 서대회 무침 기막힌 맛!


 


주 메뉴인 서대회무침이

등장을 하는데요.


 


어슷 썰은 채소들과

쫄깃한 서대회를 조물조물해서

무쳐 나오는 보기만해도

군침이 흐르는 서대회 무침!


 


아삭한 채소들과 함께

쫄깃한 서대회를 먹으면

기대 이상의 맛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주인장이 제일 잘한다고 하는 시그니처 메뉴 꽃게찜!


 


새빨간 비주얼이 아름다운

주인장이 제일 잘 만든다고 

자신 있어하는 꽃게찜!


 


살이 꽉 찬 꽃게에

튀김 가루를 솔솔솔 뿌려

지글 지글 기름에 꽃게를 살짝

튀겨 맵단짠 마법 소스에 튀긴

꽃게를 무쳐 나왔답니다.


 


한 번 맛보면 다시금 배를

타서 방문을 할 수 밖에 없는

개도 꽃게찜이네요.



이건 살면서 꼭 먹어 봐야 해!



맨 손으로 집어 한 입 가득

배어먹는 장면은 캬~~~


 


꽃게찜 양념이 잘 밴

콩나물을 흰 밥 위에 올려

먹으면 최고의 감탄사가 절로!


 


행복한 추억을 쌓은

식당을 뒤로 한채 다시

개도 힐링 여행을 시작하네요.






전남 여수 개도 맛집 갯마을식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갯마을식당


* 주소 : 전남 여수시 화정면 개도별촌길 13-1

  (지번) 전남 여수시 화정면 개도리 714-12


* 전화번호 : 010-4137-2225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메뉴판 없음


그날 추천 메뉴를 먹으면 됨 ^0^.






* 이미지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