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15. 10:11

맛있는 녀석들 세계 새우 요리 신사동 맛집 쉬림프팩토리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새우 요리에서는 세계 새우 요리 특집 으로 신사동 맛집 쉬림프팩토리가 소개되었답니다.


첫 번째로 맛녀석들이 찾은 오늘의 요리 재료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취향 올킬의 대표 요리 재료인 새우 인데요. 각양각색의 요리법으로 어떻게 요리해도 그 자체가 맛난 새우!


세계 각국에서 즐기는 새우 요리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맛녀석들이 찾아 갔네요. 새우마니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서 먹어 봐야 할 장소인 듯 하네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세계 새우 요리 쉬림프팩토리를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세계 새우 요리 신사동 맛집 쉬림프팩토리 방문!


 


새우 요리 특집으로 찾은

맛녀석들이 방문한

신사동 쉬림프팩토리인데요.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맛난 새우요리를 만날 수

있는 새우마니아들의 천국인 가게네요.


 


오늘 맛녀석들이 맛볼 음식들은

새우완탕, 감바스, 아란치니,

간장새우덮밥 등 각국 대표

새우 요리들이네요.






맛있는 녀석들 세계 새우 요리들의 향연!


 


"새우 완탕"


 


이 가게에서 만날 수 있는 새우요리 첫 번째인 새우 완탕은 간장소스를 국물에 풀거나 완자 위에 얹어 먹으면 그 풍미를 더울 맘끽 할 수가 있는데요. 술 해장으로도 좋을 듯한 맑은 국물에 칼칼한 감칠맛이 그야말로 일품이라고 하네요. 달짝지근한 간장 소스와 강력하게 매운 고추의 조화도 좋다고 하네요.


 


"감바스 알 아히요"


 


이제는 우리 나라사람들도 자주 즐겨 먹는 스페인 대표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 요리도 맛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익힌 새우에 새우 오일을 한 번 더 코팅해 새우의 풍미를 가득 담아 바게트를 올리브 오일에 스며들게 해서 부드러운 식감과 갖가지 재료를 올려 취향대로 먹으면 GOOD~!



오감만족 누구나 좋아하는 새우 요리!


 


"아란치니"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새우 요리인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대명사인 아란치니는 새우, 채소, 밥, 치즈를 섞은 후 빵가루를 입혀 튀긴 이탈리아 요리랍니다. 달달한 바비큐 소스와 매콤한 할라페뇨 소스는 그 풍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네요.


 


"간장 새우 덮밥"


 


아는 맛이라서 더욱 군침이 당기는 짭조름한 간장과 새우의 만남이 일품인 간장새우덮밥도 만날 수가 있는데요. 새우 껍질, 미림, 청주 등을 넣어 만든 늑제 간장소스에 새우를 24시간을 숙성시켰다고 하네요. 간장 베이스와 잘 어울리는 고추냉이까지 만나 알싸한 맛이 일품이고, 단짠 단짠의 진정한 밥도둑이라네요.






신사동 맛집 쉬림프팩토리 대표요리 스패셜 시그니쳐 플레터!



"스페셜 시그니쳐 플레터"


 


12가지 해산물로 요리한 

스페셜 시그니처 플래터는 이 가게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랍니다.


 


칠리, 바비큐마요, 올리브마요 등

7가지 소스에 직어 먹으면 꿀 맛!


주먹만한 크기의

킹프라운 새우구이!


 


블랙타이거 새우의 큰 품종으로

랍스터 뭇지않은 식감과 맛을

보유한 킹프라운 새우와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 일품인

마라새우 꼬치도 있다네요.


 


향긋한 향이 맴도는 

바질갈릭 새우꼬치와 바삭한

껍질이 일품인

블랙타이거 새우구이도

맛을 볼 수가 있네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맛집 쉬림프팩토리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쉬림프팩토리


*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2

  (지번)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5-8


* 전화번호 : 02-515-8845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30 ~ 23:00





[메뉴 가격]


간장새우덮밥 - 12900


칠리새우덮밥 - 12900


찹스테이크 덮밥 - 12900


새우완탕 - 18000


감바스 알아히요 - 21000


플래터 2~3인 - 69000


스패셜 시그니쳐 플레터 5~6인 - 230000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