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13. 17:40

수요미식회 오픈 샌드위치 이태원동 맛집 썬댄스플레이스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오픈 샌드위치에서는 SNS 감성 자극하는 예쁜 비주얼 오픈 샌드위치로 유명한 이태원동 맛집 썬댄스플레이스가 소개되었답니다.


시야가 확 트이는 시원한 풍경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SNS 사진 욕구를 마구 샘속게 할 수 밖에 없는 외관을 자아내는 곳으로 자리잡은 곳인데요.

시선을 사로잡는 4가지 달콤한 토핑을 올린 오감만족 샌드위치를 먹을 수가 있는 가게라고 하네요. 특히나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아 데이트 장소로 손색이 없다고 하네요.





" TVN 수요미식회 오픈 샌드위치 썬댄스플레이스를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오픈 샌드위치 이태원동 맛집 썬댄스플레이스 풍경이 예술!


 


시야 탁 트이는 마치 서울시내가

한 눈에 다 보이는 듯 한

장소로 풍경이 예술인 곳이라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등장하는

이국적인 풍경의 발코니와

이색 풍경은 꼭 한 번 가보고 싶게 만드네요.


 


서울 도심 속에서 만나는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는

데이트장소로 입소문이 났다네요.



주말에 한 번?


 


한 번 방문을 하면 SNS를

하지 않는 사람도 할 수 밖에

없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오감만족을 하게 하는

오픈 샌드위치를 만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인증샷을 찍다가 이제는

뭐부터 먹어야 할 지를

고민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오픈 샌드위치 이태원동 맛집 썬댄스플레이스 그 맛은?


 


 


시선을 사로잡는 4가지 달콤한

토핑이 올라가 비주얼 부터 

빠져 들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예쁜 보석 가게에서

마치 보석을 고르는 기분으로

주메뉴를 맞이 하는데요. 


 


빵일 안 보일 정도로 듬뿍

올려진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눈이 휘둥그레 해질 수 밖에 없네요.



고급 샌드위치의 위용!


 


 


알록달록한 색감을 자랑하는

토마토 샌드위치는 바질페스토와 크림치즈,

그리고 토마토의 완벽한 조화를

입 안 행복 가득 느낄 수 있다네요.


바나나와 블루베리 잼의 완벽한 

조화도 일품이라고 하네요.


 

 


상상 이상의 맛을 선사한다는

망고 샌드위치는 계절에 따라

딸기, 무화가 등으로 바뀐다고 하네요.


 


망고와 바나나는 수제 블루베리 잼과

라코타치즈, 크림치즈로 만든 소스로

만들어지고, 아보카도와 토마토는

바질페스토를 발라 풍미를

더해준다고 하네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맛집 썬댄스플레이스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썬댄스플레이스


* 주소 : 서울 용산구 소월로 268

 (지번)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60-18


* 전화번호 : 02-790-2293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23:00





[메뉴 가격]


오픈 샌드위치 4종 세트 - 25000


썬드라이드 토마토 오픈 샌드위치 2pcs - 17000


망고 오픈 샌드위치 2pcs - 17000


바나나 호두 오픈 샌드위치 2pcs - 16000


바질페스토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2pcs - 17000


카츠샌드 - 20000


계절과일 홍콩와플 - 19000


부라타 치즈 샐러드 - 18000






▶ 수요미식회 프랑스 샌드위치 망원동 맛집 소금집델리

- http://secretrich.tistory.com/1109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