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8. 13:34

맛있는 녀석들 페루 평택 국제중앙시장 맛집 사보르 페루아노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페루 음식에서는 당일치기 해외먹방 3타 특집 으로 평택 국제중아시장 맛집  사보르 페루아노가 소개되었답니다.


제 2의 이태원이라고 불리는 평택 국제 중앙시장에 위치해서 남미에서 가장 다양한고 독창적인 음식 문화로 미식 강대국으로 불리는 페루 음식 점문점을 맛녀석들이 찾았답니다.


입맛 자극하는 다양한 음식들의 향연 앞에서 맛녀석들의 먹방과 페루 음식들은 어떤 맛일지가 궁금해지는 현장이네요. 처음 보는 비주얼의 다양한 맛을 내는 많은 메뉴는 언젠가 꼭 한 번 먹고 싶은 페루 음식 전문점이네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페루 음식 전문점 사보르 페루아노를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페루 평택 국제중앙시장 맛집 사보르 페루아노 맛녀석들의 방문!


 


제 2의 이태원이라고 불리는

외국인들과 외국 음식점이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는 평택 국제 중앙시장에

자리 잡은 사보르 페루아노 페루 음식점!


 


페루 음식은 대체적으로 간이

세기 때문에 주문 시에 미리 기호에

맞게 주문시 요청하면 된다네요.


 

 


먼저 입가심으로 먹기 좋은 레몬즙에 양파와 매운 고추가 들어간 아히소스와 토르티야 칩을 먹어 보네요.

 그리고 치차 모라다 음료를 먹어 보는데요. 치차 모라다는 옥수수, 계피, 파인애플 껍데기를 우린 물에 잘게 자른 사과를 토핑한 음료로 상큼한 맛과 씹는 식감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페루 평택 국제중앙시장 맛집 사보르 페루아노 다양한 음식들의 향연!


 


"카우사 레예나"


 


카우사 레예나는 감자 속에 마요네즈로 버무린 참치와 채소가 듬뿍 들어간 요리로 빈틈없이 채워진 토핑은 입안에서 부드러운 어울림이 그야 말로 일품이라고 하네요.


 


"빠빠 레예나"


 


빠빠 레예나는 츠깬 감자 속 재료를 넣어 튀겨낸 페루의 감자 크로켓으로 볶음 고기와 채소가 꽉꽉 채워져 있는데요. 여기에 고추에 우유, 치즈를 넣어 같이 만든 특제 스파이시 소스를 발라 먹으면 무한 흡입 하고 싶은 크로켓이랍니다.


 


"아히 데 가이나"


 


아히 데 가이나는 페루의 수도, 리마의 대표 음식으로 노란고추 소스에 밥을 함께 먹는 요리로 특제 노란 고추소스가 주재료로 밥과 함께 듬뿍 떠서 먹으면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맛은 한국인에도 취향저격이라고 하네요.



이어지는 예술작품 같은 음식들!


 


"세비체"


 


이색 비주얼의 최고봉 페루 요리 세비체는 페루의 대표 음식은 라임즙, 양파로 절인 흰살생선 요리로 새콤하고 상콤한 맛에 입안 군침 가득한 음식을 제대로 보여 주네요.


 


"에스카베체 데 페스카도"


 


에스카베체 데 페스카도는 튀긴 생선을 노란 고추, 식초, 양파로 양념해 삶은 감자에 올려 먹는 음식으로 상큼하게 양념의 맛과 포실 포실 바사삭한 생선의 환상 궁합을 보여 준다네요.


 


"아로스 꼰 마리스코"


 


아로스 꼰 마리스코는 해산물을 듬뿍 넣은 페루식 해산물 볶음밥으로 페루 고추로 만든 특제 양념에 밥과 각종 해산물을 넣어 볶은 요리로 불향 매콤함으로 입안 가득 먹을 수가 있다네요.



군침 자극 비주얼 폭격 메뉴들!


 


"따야린 살따도"


 


따야린 살따도는 소고기, 피망, 양파와 볶은 후 간장, 식초로 양념한 스파게티로 마무리해서 먹을 수가 있는데요. 푸짐한 비주얼은 풍성한 속 재료가 들어가 있다네요. 전반적으로 고수가 많이 들어간 페루의 맛이라고 하네요.


 


"에스토파도 데뽀요"


에스토파도 데뽀요는 토마트 소스에 닭다리, 각종 채소를 볶은 후, 삶은 감자를 곁들인 요리라고 하네요.



 


"아로스 콘 리치"


마지막 페루 디저트로 쌀에 우유, 연유, 설탕을 넣어 계핏가루를 살짝 뿌린 아로스 콘 리치도 맛을 보는데요. 우유와 연유가 만나 당도 100% 달달함을 느낄 수가 있단에ㅛ.



언젠가 꼭 먹고 싶은 페루 음식들!






경기 평택시 중앙시장 맛집 사보르 페루아노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사보르 페루아노


* 주소 : 경기 평택시 중앙시장로19번길 10

  (지번) 경기 평택시 신장동 319-5


* 전화번호 : 031-666-1908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