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7. 09:47

밥블레스유 꼬치구이집 이태원 술집 이자카야 문타로

이번 주 Olive 밥블레스유 꼬치구이집에서는 이태원 이자카야 술집으로 문타로가 소개되었답니다. 외관부터 내부까지 일본 현지 가게가 생각나는 다양한 메뉴들이 한 가득 즐비 되어있는 곳이랍니다.


술 먹지 않고 계속 밥집 맛집만 찾는 밥블레스유 언니들을 위해 이번에 찾은 곳은 냄새와 비주얼로 유혹하는 꼬지구이집을 찾았는데요.


불맛 가득한 해산물 풍짐~! 짬뽕탕과 다양한 꼬치구이 그리고 이자카야 술집 메뉴들로 픽업해서 즐기로 모였네요. 언니들 모두 각자 많이 예전와봤던 이자카야 술집이라고 하네요.






"밥블레스유 꼬치구이집 이태원 술집 이자카야 문타로 알아보아요"



밥블레스유 꼬치구이집 이태원 술집 이자카야 문타로 언니들의 방문!


 


 


언니들을 반기는 오랜만에 밥집이

아닌 이태원 술집 이자카야를 찾은

밥블레스유 술집 꼬치집인데요. 


 


외관과 내관부터 일본 현지

분위기 물씬 나고 내부는 꼬치를

굽는 냄새로 유혹을 하네요.


 


단체 회식이라도 한 듯 

다양한 메뉴를 주문한

밥블레스유 멤버들의 클라스네요.






밥블레스유 꼬치구이집 이태원 술집 이자카야 문타로 맥주 한 잔 절로 할 수 밖에 없는 곳!



노릇 노릇 불향 가득 꼬치들의 향연!


 


 


첫 번째 메뉴로 뽀양 국물에

고소하고 자꾸 당기는 맛이 일품인

나가사키 해물탕부터 맛을 보는데요.


푸짐한 해산물에 진한 국물이 매력적이네요.


 


술은 잘 못하지만 시원한

나마비루(생맥주) 한 잔을 나눠 먹네요.


짭쪼롬한 맛난 안주에

너무 시원할 한 모금일 것 같네요.



이제 제대로 꼬치구이를 만날 차례!


 


정말 비주얼이 화려한

손이 계속 갈 수 밖에 없는

불맛 가득 담은 꼬치구이의 등장!


 


한 입에 두 꼬치 먹방을 

보여주시는 영자 누나네요.


이번 주는 맛난 이자카야를

가야할 것만 같네요.


 


여러 꼬치들을 쉴틈 없이

먹다가 화정언니는 바삭한

닭껍질꼬치에 심쿵 했다네요.



이어서 다양한 다코 와사비,

낫토, 성게알(우니)까지

오늘은 술 한 잔 해야 할까보네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이자카야 술집 문타로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문타로 이태원점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30-1

  (지번) 서울 용산구 한남동 683-124


* 전화번호 : 02-796-7232


* 영업시간(운영시간) :

평일 : 18:00 ~ 02:30

주말 : 18:00 ~ 04:30

 




[메뉴 가격]





* 이미지 출처 : Olive 밥블레스유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