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25. 13:33

맛있는 녀석들 로바다야끼 논현동 야식 맛집 아카라 로바다야키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로바다야키에서는 야식 특집 으로 두 번째 식당인 서울 강남구 논현동 야식 맛집 아카라 로바다야끼가 소개되었답니다.


생선, 육류, 채소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맛볼 수가 있는 특히 셰프가 직접 실내 화로에서 구워누즌 감동의 일본 요리 로바다야키집을 맛녀석들이 방문을 하였네요.


생선회를 시작으로 육류 요리까지 일품 코스요리를 마음껏 즐긴 맛녀석 멤버들이랍니다. 한 접시 한 접시 침이 꼴깍 넘어 갈 수 밖에 없는 화려한 비주얼의 음식들은 한 번 꼭 먹어 보고 싶네요.






" Comedy TV맛있는 녀석들 로바다야끼 논현동 야식 맛집 로바다야키 아카라를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로바다야끼 논현동 야식 맛집 아카라 로바다야키 맛녀석 방문!


 

 


생선, 육류, 채소 등 신선한

재료를 직접 셰프가 화로에서

구워지는 감동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논현동 로바다야키 맛집이네요.


 


바로 눈 앞에서 구워지는

화로위 각종 생선부터 육류까지는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최고라네요.


 


화로 앞에 착석 해서 하나 하나

직접 요리를 맛보며

먹는 맛녀석들이네요.






맛있는 녀석들 로바다야끼 논현동 야식 맛집 아카라 로바다야키 음식들의 향연!


 

 


짚불 사시미

겉은 바삭하게 굽고 속은 생사시미 그대로를 유지하는 짚불 사시미도 맛을 볼 수가 있는데요. 타다키는 직접 가열해서 익힌정도가 강한 요리로 짚불사시미는 새로운 식감을 맛 볼 수가 있다네요.


 

 


삼치 / 참치 짚불 사시미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삼치 짚불 사시미와 육회를 연상시키는 참치 특유의 기름진 맛이 특징인 참치 짚불 사시미도 맛을 볼수가 있네요.


 


연어 짚불 사시미

부드러운 시감과 고소한 향을 자랑한 젤리 형식의달달한 소스가 특징인 연어 짚불사시미는 입안에서 사르륵 녹아 버린다네요.



다양한 채소류와 해산물 구이도!


 


송화버섯구이

향긋한 향이 나며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과 독특한 송화버섯만의 향이 매력적이라네요.


 


참마구이

껍질째 숯불에 구운 요리로 감자 같은 부드러운 식감과 매실절임 소스에 찍어 먹으면, 꼭 한 번은 먹어야할 맛을 선사한다네요.


 


붕장어 소금구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맛으로 참마구이와 함께 먹으면 그 풍미가 더 해진다고 하네요.


 


가리미 버터간장구이

가리비에 특제 소스와 버터를 함께 구워 고소한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을 선사한다네요.


 


전복 버터구이

설명하지도 무조건 맛있을 조화로 전복에 밀가루를 묻혀 아스파라거스와 버터를 넣어 함께 구워 낸다고 하네요.



이제 육류 라인 구이 시작!


 


닭꼬치 3종 (야키도리)

닭날개, 닭목살, 다진 닭 다리살을 꼬치에 꽂아 구워낸 요리로 술안주로 딱이랍니다.


 


명란구이

정종에 3일간을 숙성해서 염분을 뺀 후에 숯 불에 구워낸 요리로 그 선홍빛 자태만으로도 군침이 도네요.


 


삼겹 아스파라거스 말이

아삭한 생 아스파라거스를 삼겹살에 말아 구워낸 요리로 건강까지 사로 잡았네요.



극한의 칭찬 일색인 고급 육류 구이도!


 


소꼬리 구이

소꼬리를 각종 채소에 푹 삶아낸 후에 숯불에 구워낸 요리로 입안에서 사르륵 녹아 버리는 고급스러움 풍미를 가득 느낄 수가 있다네요.


 


우설구이

소 혀를 얇게 잘라서 최소한의 간으로 본연의 맛을 살려 미식가들 조차도 특유의 부드러움에 반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한우 안심 숯불 스테이크

한우 안심과 재철 채소를 숯불에 함께 구워 제공해 치명적인 부드러움으로 입 안에서 녹아 버린다고 하네요.


 

 


도미 / 연어알 솥밥

마지막으로 포슬포슬한 도미살 가득한 도미 솥밥과 연어살과 연어알을 올려 일본식으로 지어낸 연어알 솥밥도 즐길 수가 있다네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야식 맛집 아카라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아카라


*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3길 14

   (지번)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2-31


* 전화번호 : 02-511-3444


* 영업시간(운영시간) : 18:00 ~ 02:00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 가격]






▶ 맛있는 녀석들 학센족발 마라족발 도곡동 야식 맛집 봉족발

- http://secretrich.tistory.com/1071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