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17. 00:23

밥블레스유 잣국수 잣칼국수 잣묵밥 잣두부 가평 맛집 종점가든

이번 주 Olive 밥블레스유 잣국수 잣묵밥 잣두부에서는 가평 잣칼국수 맛집으로 종점가든이 소개되었답니다.


아주 오래전 자신의 기억도 잘 안나는 2009년도에 송은이가 방문 했었다는 잣요리 맛집으로 이번에는 밥블레스유 멤버들과 함게 방문을 하였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먹고 싶은 잣국수, 잣묵밥 그리고 잣 두부조림까지 하나하나 너무 먹고 싶은 음식들을 연속으로 맛을 보는 밥블레스유 멤버들이라 너무 부럽고 군침이 날 수 밖에 없더라고요.






"밥블레스유 잣국수 잣묵밥 잣칼국수 맛집 종점가든 알아보아요"



밥블레스유 잣국수 잣묵밥 잣두부 가평 잣칼국수 맛집 종점가든 유명한 그곳!


 


오랜 세월의 내공만큼이나

내부도 정겹고 아늑한 모습인데요.


주 재료인 잣과 어울린

모습의 내부네요.


 


내부에는 이미 유명 인사들이

많이 다녀간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 있음을 볼 수 있네요.


 


대표 시그니처 음식들을

이것저것 시켜 기다리면서

입가심으로 잣이 손님상에

내어 지는 군요.






밥블레스유 잣국수 잣묵밥 잣두부조림 가평 잣칼국수 맛집 종점가든 다양한 요리 그 맛은?


 


도정 정도의 차이라고 하는

황잣과 백잣 그리고 어머니 손맛

가득한 감자전부터 맛을 보네요.


 


감자전은 살짝 애피타이저

느낌으로 간장에 살짝 찍어

먹거나 묵은지와 함께 먹으면 좋다네요.


 

 


고소함이 비주얼만으로도

느껴지는 따뜻한 잣칼국수가

메인요리로 등장을 하네요.



다양한 잣 요리의 향연!


 


잣칼국수를 먹고 있으니

시원한 잣묵밥이 등장을

하였는데, 비주얼이 상상초월을 하네요.


 


완전 리조또 같은 잣묵밥은

천천히 음미 할 수록 깊이있는

풍미를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잣국수까지 즐기면,

행복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마지막 잣 두부조림까지~!


 


얼큰한 향기를 내뿜으면서

등장하는 비주얼 갑

잣 두부 조림도 마지막

메뉴로 만나네요.


 


잣과 콩을 함께 갈아 직접

만드는 두부는 다들

먹자 말자 인생두부라고 감탄 연발~!


 


먹어 본 두부 중에 제일

고급지다는 깨끗한 맛을 자아내는

잣두부는 개인적으로도

꼭 한 번 먹어 보고 싶네요.






가평 맛집 종점가든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종점가든


*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산길 76

  (지번) 경기 가평군 가일리 249-3


* 전화번호 : 031-584-0716


* 영업시간(운영시간) : 08:30 ~ 20:30





[메뉴 가격]


잣칼국수 - 8,000


잣백숙(3~4인분) - 50,000


닭도리탕(3~4인분) - 45,000


산채비빔밥 - 70,000




* 이미지 출처 : Olive 밥블레스유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