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황금 레시피 ♬ / / 2018. 8. 16. 01:50

수미네 반찬 김수미 닭볶음탕 황금 레시피

이번 주 TVN 수미네 반찬 김수미 닭볶음탕 황금레시피 만들기에서는 말복 특집에서는 김수미표 레시피가 소개되었답니다.


늘 주말 반찬 걱정이 없도록 해주시는 김수미의 수미네 반찬 프로그램인데요. 특히 이번 주는 김수미 쌤이 무조건 이건 해먹어라고 강조할 만큼 자신있는 요리인 닭볶음탕이 소개되었네요.


지난 스태브들을 위해 여러 요리를 대접했을 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음식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말복 특집으로 이루어진 만큼 한 번 집에서 만들어 가족과 함께 먹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 TVN 수미네 반찬 김수미 닭볶음탕 만들기 만드는법 김수미표 레시피 모음을 알아보아요"



수미네 반찬 김수미 닭볶음탕 황금 레시피 오늘의 재료!


 


복날에 많이 챙겨 먹는

닭요리는 보통 삼계탕인데요.


수미표 닭볶음탕 요리를 선보여 주네요.


 


닭볶음탕에는 중닭 사이즈가

적합하다고 하네요.


신선한 닭을 재료로 준비해주네요.


 


닭을 살땐 손질해

토막 낸 볶음용 닭을

재료로 사서 요리를 하면 된다고 하네요.






수미네 반찬 김수미 닭볶음탕 황금 레시피 요리 공개!



"수미네 반찬 닭볶음탕 황금 레시피!"



1. 먹기 좋게 자른 생닭을 식초에 한 번 둘러준 후 씻어 주고 끓는 물에 살짝 데친 후(5~6분) 건져서 찬물에 헹구어 주세요.



2. 간장 250㎖, 물 500㎖ 다진 마늘 미쳤다 할 정도(1국자) 다진 생강 2.5큰술, 고추장 1.5큰술, 고춧가루 2국자 매실액 1큰술을 넣어 양념장을 만들어 주세요.



3. 당근과 풋고추, 홍고추는 큼직하게 썰어 양념장에 넣고 설탕 3작은술을 넣어주세요.



매콤함이 벌써 느껴 지려고 하네요.



4. 넓은 웍에 닭을 넣고 대추 5알, 양념장, 약간의 물, 편 썬 생강 5쪽을 넣고 끓여 주세요.



5. 간을 본 뒤 간장 1국자, 후춧가루 1작은술, 설탕 1작은술을 추가해주세요.



6. 20분 후 중불로 바꾸고 돌려 깎은 감자, 통마늘 6개, 큼직하게 썬 양파 1개를 넣고 어느 정도 익으면 크게 썬 대파 2대를 넣어 주세요.



7. 감자가 익어갈 때 쯤 참기름 1큰술과 통깨를 뿌려 마무리해주시길 바래요.






수미네 반찬 김수미 닭볶음탕 황금 레시피 그 맛은?


 


비주얼만 보아도 그야말로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네요.


제대로 닭다리부터 먹어보네요.


 


한 입 먹자 말자 그야말로

아무 말 없이 끓임없이

계속 흡입을 하는 수미네 식구들이네요.


 


닭볶음탕이 술술~

쫄깃하면서도 매콤한 소스와의

궁합이 역시 믿고 먹는

수미표 닭볶음탕이네요.






* 이미지 출처 : TVN 수미네 반찬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