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4. 15:31

백종원의 골목식당 타코야키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눈꽃마을 무슨일?

이번 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타코야키가 운영하는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타코야끼 가게가 소개 되었답니다.


골목 심페소생 프로젝트 6탄 편으로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을 찾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인데요. 역시나 장사가 잘 되지 않는 이유들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가 있더라고요.


그 중에 가장 핫한 이슈가 되었던 타코야키를 파는 가게! 개인적으로 재료 등은 대부분 받아 쓰는 경우라서 웬만하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과연 얼마나 맛이 없었길래 비난을 받았는지 그 현장속으로 가볼까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타코야끼 가게를 알아보아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타코야키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눈꽃마을 무슨일?


 


골목 심페소생 프로젝트 6탄으로

찾은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을 찾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편이라고 해요.


 


위치는 각종 가게 중에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자리는

다른 가게보다도 좋아 보이네요.


 


주메뉴는 바로 정통 오사카식

타코야키로 5알 3,000 원에

판매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타코야키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눈꽃마을 맛부터 주방까지 혹평의 연속!


 

 


백대표가 입장하자 말자

긴장을 하면서 자신의 주

메뉴를 만들기 시작을 하는데요.


 

 


무려 20분이 넘게 걸려

서툰 모습을 보여주면서

타코야키를 만들어 내었네요.


 

 

 


맛을 보자 말자 문어가 아니라

가문어 다리로 만든 걸 왜 타코야키라고

하는지 부터 혹평이 이어지네요.


 

 


반죽 자체부터 맛이 없다고

하는데, 자신의 지인이 오사카에서

배워온 레시피 반죽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아무튼 20분을 기다려 먹은 것 치고

너무 맛이 없다고 고개를 젓더라고요.



문제의 주방상태 점검!


 

 


정말 혀를 내두르게 하는

냉장고 상태를 볼 수 

있었는데요.


성에 낀 냉장고에

재료 보관상태도 엉망!


 

 


방치 되어 있는 냉장고

재료 부터 철판 상태도

청소를 안해서 기름때가 잔뜩

붙어 있어 엉망이라고 하네요.


 

 


손질된 파와 소스통

상태도 직접적으로 손님들이

먹는 건데 너무 엉망이였네요.


 

 


정말 한 부분 부분

점검을 한 때마다 엉망의

청결상태를 보여 주더라고요.


일부로 제작진이 오는 날짜를

알려 주지 않아, 평소 주방상태를

알 수 있었는데, 정말

식감함에 혀를 내두를 수 밖에 없네요.


음식 장사의 기본은

청결인데.... 넓지도 않은 주방을...





백종원의 골목식당 타코야키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눈꽃마을 두 번 째 재방문!


 


지난 주 혹평을 했던

타코야키 가게를 다시 백대표가

방문을 하였답니다.


 

 


지적했던 냉장고와

다코야키 판을 통째로 바꿔버린

참 알다가도 모를 주인장 청년이네요.


 


그런데도 청소가 세밀하게

되지 않아서 철판에서 거무튀튀한

이물질들이 발견이 되네요.


 

 

 

 


다시 만든 것을 먹어보고

숙제를 내어주는 백대표인데요.


무조건 많이 만들고 기술을

키워서 다시 재검을 할 예정이라네요.


발전도 발전이지만,

음식 장사의 기본적인 마인드부터

많이 발전 했으면 좋겠네요.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인천 청년몰 눈꽃마을


*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35번길 10

  (지번)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19-2


* 전화번호 : 070-4232-0550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0:00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https://blog.naver.com/tbjwndus



* 이미지 출처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