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바느질로 총자산 15억원 박현규 옷 수선집 스타일수선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바느질 옷수선에서는 서민갑부 바느질로 총자산 15억원의 연매출을 보여주는 박현규 갑부의 가게인 스타일수선이 소개되었답니다.


걸그룹 보이그룹 코디네이터들이 단골로 애용하는 가게로 제일 빠르면서도 완벽하다고 입을 모아 칭찬하는 곳이더라고요. 당연히 누구보다 무대나 참가회에 옷이 중요한 연예인들이 이용할 정도로 그의 실력은 이미 검증 된 그자체를 알 수가 있네요.


일반 옷수선집보다는 가격이 좀 있어 보이지만, 그만큼 좋은 옷들을 아무 곳에서나 맡길 수 없기 때문에 먼 곳에서도 이곳을 자주 찾는 손님들이 많이 늘어 나고 있다고 하네요. 






" 서민갑부 바느질 옷수선집 스타일수선 박현규씨를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바느질로 총자산 15억원 박현규 옷 수선집 스타일수선 연예인들이 오는 집!


 


그의 가게에는 대부분 단골

손님들이 연예인들이 이용하는데요.


수 많은 사인들이 증명을 하네요.


 

 


이름만 대면 다 아는

소녀시대, 구구단, 태연,

블랙핑크, 레드벨벳, 워너원 등

걸그룹과 보이그룹들의

코디네이트들이 단골로 이용하는 곳!


 

 


깐깐하기로 소문난 연예인들이

직접 찾아오기 까지 하는

오수선집이라 당연히 수선 갑부의

실력은 말 하지 않아도 알겠네요.






서민갑부 바느질로 총자산 15억원 박현규 옷 수선집 스타일수선 옷솜씨!


 

 


척 말하면~ 착 하고 알아서

수선해준다는 그의 솜씨는

세밀한 곳까지 맞춤 서비스로

만족을 시켜 준다고 하네요.



얼바전 북한 공연을 갖던 레브벨벳

방북 의상도 새벽 1시까지 직접

만들어 맞추어 줬다고 하네요.


 

 


일반인들의 옷도 스타일리시하게

금방 바꿔 버리는데요.


직접 서울에 큰 4곳 수선을

의뢰한 뒤 직접 모델에게

선택된 곳은 갑부의 수선 옷이었네요.






서민갑부 바느질로 총자산 15억원 박현규 옷 수선집 스타일수선 그만의 노하우!


 


여름 티셔츠 수선 갑부 핏 기준

1. 소매 길이는 본인 손 한뼘 정도 길이

2. 티셔츠 폭은 양쪽에서 손가락으로 잡았을 때 2~ 2.5cm 길이


 


바지통 너비에 따른 기장 차이 수선 갑부의 핏 기준

1. 보통의 바지통 너비의 경우 신발에 약간 걸리는 정도의 길이 기장

2. 스키니진일 경우 복숭아뼈에 약간 걸리는 정도의 기장 길이

3. 바지 통이 넓을 경우 보통 기장보다는 약간 긴 길이


 


이런 갑부만의 솜씨와 노하우로

지금은 연매출 약 2억 3천 만정도를

보여주고 있네요.






서민갑부 바느질로 총자산 15억원 박현규 옷 수선집 스타일수선 옷 재탄생!


 

 


옷수선의 달인이다 보니,

일반 원단 등으로도 고급 옷 못지

않은 핏이 나는 옷을 뚝딱 만들어 버리더라고요.



수선갑부의 솜씨면 가족들

옷 걱정을 전혀 없을 듯 하네요.


 

 


집에서 입지 못하는 옷들도

완전 패션 센스나는 옷들로

변신을 시켜버리더라고요.


갑부는 15살 부터 옷관련 일을 배우기 시작했는데요. 기성복 시대가 되었을 때, 다른 여러 사업을 진행했었는데 실패만하고 아이들 우윳값도 걱정하던 지경이었던 시절도 있다네요. 다시 자신이 잘하는 바느질을 시작해 오늘날의 명성과 성공을 거둔 갑부의 노력에 존경과 찬사를 보내지 않을 수가 없는 이야기였답니다.






스타일수선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스타일 수선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334

   (지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60-8


* 전화번호 : 02-541-5202


* 영업시간(운영시간) : 09:30 ~ 21:00






[홈페이지 주소]


http://stylefitting.co.kr/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189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