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3. 07:23

밥블레스유 뷔페 여의도 영등포 맛집 사대부집곳간

이번 주 Olive 밥블레스유 뷔페에서는 여의도 영등포 맛집으로 사대부집 곳간이 소개되었답니다.


특히 김숙 생일로 쑥탄절 특집으로 찾은 고급 한식 뷔페를 밥블레스유 멤버들이 찾아 갔는데요. 특이하게 밥상 한 메뉴와 함께 뷔페 메뉴들을 즐길 수가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특히 멋진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들은 충분히 그 분위기 가치를 보여 주는데요. 특히나 야경은 더 멋지기 때문에 연인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멋집 분위기를 낼 때 한 번쯤을 꼭 방무하고 싶은 장소네요.






"밥블레스유 뷔페 여의도 영등포 맛집 사대부집 곳간 알아보아요"



밥블레스유 뷔페 여의도 영등포 맛집 사대부집 곳간 쑥탄절 특집!


 


김숙 생일 쑥탄절 특집으로

최고의 요리들이 모여 있는

뷔페 맛집을 찾아간 멤버들인데요.


 


심쿵할 수 밖에 없는 놀라운

실내 분위기와 탁 트인 전망에

감탄사가 연발 될 수 밖에 없는 장소네요.


 


특히 밤이 되면 절정에

치닿는 야경은 꼭 한 번쯤은

두 눈에 담아 봐야 할 듯 하네요.


각자 밥상에 뷔페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사대부집 곳간이라네요.






밥블레스유 뷔페 여의도 영등포 맛집 사대부집 곳간 주메뉴 반상!


 


맛있는 반상을 주 메뉴로

다양한 한식 음식들을 뷔페

형식으로 먹을 수가 있다네요.


 

 


비빔밥의 다른 말인 다양한

부빔밥 반상의 메뉴들이 즐비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먹고 싶은

전복 갈비찜 부터

여름철 먹고 싶은

성게 부빔밥 반상까지 다양하네요. 


 

 


솥밥으로 그냥 반상만

먹어도 포만감과 행복감을

얻을 수 있을 듯 한데,

다양한 맛깔난 한식 음식들까지

취향대로 먹을 수가 있는 곳이네요.






밥블레스유 뷔페 여의도 영등포 맛집 사대부집 곳간 다양한 음식들의 향연!


 


위대한 언니들? 밥블레스유

멤버들을 기다려온 듯한

다양한 음식들이 즐비하네요.


 

 


맛깔란 기본 한식 밑반찬부터

제육볶음, 동치미, 만두 등도

고운 빛깔을 내면 접시 담겨 있네요.


 

 


다양한 전 종류들도 보기만해도

노릇 노릇한 자태를 뽐내고,

한국의 디저트 음식들도

예쁘게 자리 잡고 있는 모양새네요.



여기가 음식 천국?


 

 


각종 닭, 갈비 구이 등도 있고,

개인적으로 보는 내내 다음에 혹시

기회가 되면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은 장소이기도 하네요.


 

 


다양한 한식 뷔페 음식들을

먹고 있으면, 주 메뉴 반상이

들어 오는데요.


너무 처음부터 많이 먹으면,

나 중에 주메뉴를 못 먹게 된다는 사실!


 

 


싱싱한 제철 음식들 부터

잔칫집에 빠질 수 없는 잡채까지

멤버들이 흥분하지 말아야지~ 를 

연신 외치면 먹방을 보여 줬답니다.



역시 우리의 영자 누나!


 


접시에 담아 맛을 봐야 한다면서

접시에 담자 말자 바로 즉석에서

시식을 하는 영자 누나인데요.


 


어찌나 무엇이든 맛나게 먹는

그녀이기 때문에 군침이

흐리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이영자라서 가능한 접시가 아닌

바구니 통째로 받아서 전을

한 가득 가져오는 남다른

클라스를 보여 주더라고요.





영등포 여의도 뷔페 맛집 사대부집 곳간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사대부집 곳간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지번)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6-1


* 전화번호 : 02-2055-4441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메뉴 가격]


일품 민어탕 반상 - 43,000


전복 갈비짐 반상 - 45,000


성게 부빔밥 반상 - 36,000


매콤 장어구이 반상 - 41,000


황가 돼지갈비와 더덕구이 반상(점심한정) - 30,000


마떡갈비 구이 반상 - 39,000


제주 도미구이 반상 - 43,000


이린이 반상 - 15,000


사대부집 주안상 - 55,000





* 이미지 출처 : Olive 밥블레스유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