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13. 11:01

서민갑부 장어탕갑부 속초 맛집 장어마을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장어탕갑부에서는 속초 맛집으로 장어마을이 소개되었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보양식을 팔아 10억 원의 자산을 일군 장어 갑부로 보양식 한 그릇에 인생을 걸었다는 장만복 씨가 오늘의 주인공이랍니다. 한 때 큰 규모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승승장구하다가 IMF 여파까지 겹쳐서 가족들과 뿔뿔히 흩어질 정도로 망했다가 다시 일어선 그의 이야기를 들을 수가 있었네요.


5년 간 공을 들여 완성했다는 기력 충전과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는 장어탕이 오늘의 주인공이라네요. 그 만의 지창수를 이용해서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비린내 전혀 없는 최고의 장어탕은 전국구 맛집이 되어 버렸다고 하네요.






" 서민갑부 장어탕갑부 속초 맛집 장어마을를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장어탕갑부 속초 맛집 장어마을 반해버리는 음식이 있는곳!



한 그릇 밥 뚝닥 말아먹으면,

세상 둘도 없는 최고의 보양식!


 


이젠 전국구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늘 가게 내부는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어 북적 거린다고 하네요.


 

 


여름철 보양식의 대명사

장어탕은 비린내 없이 담백하고

국물맛이 끝내줘서 자주 올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장어탕갑부 속초 맛집 장어마을 오랜 연구 끝에 비법!


 


갑부의 핵심 비법 중 하나가

바로 지장수 인데요.


 


지장수는 살균력있는 황토가 물을 걸러 만든게 지장수라고 하는데요. 황토사랑에 빠진 만복씨는 황토를 풀어 준 물은 일주일이 지나야 맑아 진다고 하네요. 사람에게도 귀한 지장수를 장어에게 아낌없이 사용하는 세심하고 정성스런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네요.


 


지장수에다 장어를 풀어

탱글 탱글하게 만들고

각종 요리에도 지장수 물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장어의 맛을 위한 그의 노력!


 


그리고 수 년간 그의

연구로 만들어진 레시피에는

장어의 비린내를 황칠나무가

깨끗이 잡아 준다고 하네요.


 


두시간 이상을 푹 끓여서

자신이 만든 도구로

남아 있는 잔 뼈까지 갈아 버린답니다.



비법 양념 재료까지 투하! 


 


재료 하나하나와 정성이 만나서

맛을 자아낸다는 그의 음식에

재료들도 범상치 않은 과정을 거치네요.


 


세 시간동안 말린 고추를 물에 불려

갈아서 사용하고,

같이 물에 불린 들깨도 껍질은

버리고 알맹이만 갈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렇게 푹 끓여낸 장어탕으로

대형선풍기로 빠르게 식혀

마치 연두부 질감처럼 만들어

냉장보관 뒤 손님상에 소분해서

끓여 나간다고 하네요.


맛도 잡고 많은 인원이 와도

금방 금방

손님들 기다림 없이 빨리

음식이 나갈 수가 있어 보이네요.






서민갑부 장어탕갑부 속초 맛집 장어마을 그의 이야기...


 

 


젊은 시절 대규모 레스토랑에서 더 나아가 사업 확장으로 승승 장구를 해오다 IMF 여파로 1년만에 폐업으로 스스로 목숨을 버릴 나쁜 생각도 해보고 도망치듯이 서울로 단 돈 400 만원으로 상경해 작은 점포부터 시작해서 오늘날의 성공을 이룬 그의 이야기는 지금의 자산을 건강과 가족들과의 소통과 맞 바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비록 완벽한 인생은 아니지만, 좌절하지 않고 그 상황 속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온 그의 이야기는 가슴을 울리기 충분해 보이네요.


지금은 연 매출 10억 원의 자산 약 12억 원을 가진 어엿한 서민갑부의 반열에 올랐답니다.


 

 


 마지막 그의 한 마디에서 개인적으로는 큰 전율이 흘렀답니다. 


"돈 없이 내가 그렇게 죽어 봤으니까 어떻게 보면 남들이 볼 때는 이해가 안되죠. 돈에 환장해다고 하겠죠. 잠시 환장해야 해요. 그래야 미치고, 미쳐야 음식도 개발이 되는거죠. 원칙대로 가자. 끝까지 간다. 안 바꾼다 (남들이)어쩌고저쩌고 해도 난 똑같아요."


세상에는 참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많은데, 어쩌면 그들도 열심히 사는 사람들 분류속에서는 평범할 뿐이죠. 이렇게 장어 갑부처럼 남들이 손가락 또는 혀를 내두를정도로 미쳐서 열심히 하지 않으면, 이런 성공을 꿈꾸는 게 어려운 인생인 거 같네요.


모든 분들이 열심히 사는 만큼 성공하는 세상을 꿈꿔보게 되네요.






속초 맛집 장어마을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장어마을


* 주소 :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208

   (지번) 강원 속초시 교동 673-2


* 전화번호 : 033-631-029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메뉴 가격]


장어탕 - 9,000


한마리 300g - 25,000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