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9. 01:03

밥블레스유 김숙 마포 김치찌개 도화동 맛집 굴다리식당 제육볶음

이번 주 Olive 밥블레스유 김숙 마포 김치찌개에서는 도화동 맛집으로 굴다리식당이 소개되었답니다.


숙이로드 1탄은 대한민국 소울 푸드이자 밥도둑인 간장게장 맛집으로 가서 클리어 하고 2탄으로 디저트? 겸 김치찌개 맛집을 찾아 도화동 굴다리식당을 방문한 멤버들이네요.


비주얼부터 그냥 압도적인 본연의 재료만으로 극찬의 맛을 낸 김치찌개와 제육볶음 그리고 몰캉 몰캉한 부드러운 계란말이까지 주문해서 클리어 하였는데요. 보는 내내 군침이 흐리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밥블레스유 김숙 마포 도화동 김치찌개 맛집 굴다리식당 알아보아요"



밥블레스유 김숙 마포 김치찌개 도화동 맛집 굴다리식당 방문!


 


이미 이 동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김치찌개 맛집인

도화동 굴다리식당을 찾아갔다네요.


 


이 집에서는 김치를 통째로

넣고 고기도 딱 넣어

요령피우지 않은 본연의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고 하네요.


 


김치 한가득 고기도 

한 덩어리 들어간 김치찌개와

제육볶음과 계란말이까지

테이블 상에 나온다네요.






밥블레스유 김숙 마포 김치찌개 도화동 맛집 굴다리식당 그 맛은?


 


새빨간 네육볶음과 얼큰한

김치찌개까지 만나 먼저

그 비주얼에 반해버리겠네요.


 


몰캉 몰캉한 달걀말이는

치즈를 먹는 듯한 부드러움에

신선한 달걀임을 확인 할 수강 있다네요.


 


모든 음식들이 재료 본연의

맛으로 감탄이 절로 

나올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한 번은 꼭 먹어 봐야할 소울 푸드!


 


숙이의 추천대로 돼지고기

한점, 김치 한 점,

밥 한 숟갈 얹어 먹으면,

그저 고향생각, 엄마 생각 절로 난다고 하네요.


 


제육볶음 한점,

김치 한 점, 밥 한 숟갈해서

먹는 맛도 엄지척이라네요.


 


특히 유학생들이라면,

한국에 오면 꼭 먹으로 가야할

고향의 맛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그리운 맛의 가게랍니다.





마포 도화동 맛집 굴다리식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굴다리식당


* 주소 : 서울 마포구 새창로 8-1

  (지번) 서울 마포구 도화동 181-45


* 전화번호 : 02-712-0066


* 영업시간(운영시간) : 08:00 ~ 22:00





[메뉴 가격]


김치찌개 - 8,000


제유볶음 - 11,000


계란말이 - 10,000



▶ 밥블레스유 마포 간장게장 공덕동 맛집 진미식당 포장

- http://secretrich.tistory.com/971



* 이미지 출처 : Olive 밥블레스유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