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인조나무 아빠 인테리어 조화닷컴 이영권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인조나무아빠 편에서는 인조 나무 인테리어로 유명한 조화닷컴이 소개되었답니다.


한 겨울에도 싱싱한 벚꽃나무를 원하는 곳에 선물해주는 연 매출 8억 원을 자랑하는 나무아빠 영권 씨의 이야기가 소개 되었네요.


어려운시절을 겪고 성공가도를 달리다가 다시 어쩔수 없는 상황에서 빚을 지기도 했는데요. 그 시절 그 경험들이 탄탄한 토대가 되어 지금은 시간이 없을 정도로 승승장구하면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더라고요.






" 서민갑부 인조나무아빠 이영권 조화닷컴을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인조나무 아빠 인테리어 조화닷컴 이영권 갑부의 마법!


 


6월에 공원 한 가운데 있는

봄의 상징 벚나무 마법의 주인공은

바로 나무 아빠라 불리는 이영권 갑부라네요.


 

 


그의 작업하는 공간에

찾아간 제작진인데요.


6m 높이 나무의 골조를 먼저

완성을 시키고 골조에 나무를

하나씩 붙인 뒤,

나뭇가지를 하나씩 이식을 하네요.


 


나무기둥, 나뭇가지, 이끼까지

진짜에 잎사귀만 가짜라서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별이

힘든 인조 나무를 볼 수가 있네요.






서민갑부 인조나무 아빠 인테리어 조화닷컴 이영권 나무 인테리어 시공 작품들!


 

 


그가 작업한 인조 나무 인테리어만

무려 만 그루 정도가 된다고 하는데요.


그의 손을 거치면 숲속에 온 것

같은 실내 공간을 옮겨 온 듯

만들어 버려 완전 작품이네요.


 


자연의 모습을 실내에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나무들에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듯 해서 일반 가정집에서도

많은 주문이 들어 온다고 하네요.


 

 


이러한 갑부의 작품들에

반해 프랜차이즈 업체들에서도

많은 문의와 시공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인조나무 아빠 인테리어 조화닷컴 이영권 작업공정!


 


일반 시민과 토끼 그리고

벌까지 갑부의 나무를 진자인지

가짜인기 구별하는 실험을 했는데,

동물들이 오히려 더 분간을 못하네요.


 


이러한 실력 때문에

한 달 스케줄이 빽빽할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연 매출이 무려 약 8억 원!


 


이영권 씨의 재료가 되는

나무 공정 과정도 있는데요.



우선 느티나무 위주의 벌목을

해오면 소금과 살균 약품이 섞인 물에

담근 기둥 대와 연결 대를 염장한 뒤,

3~4시간 정도 담근 후 자연 건조를 한답니다.


 


나뭇가지의 경우 고온 스팀에

쪄 내어 말려 주는 과정을 거치는데요.


이 작업을 거쳐야지만, 속 안에

벌레들을 죽이고 살균 작업도

가능 하다고 하네요.


 


쪄낸 나뭇 가지는

잎을 다 떼어내고 밀집된

나뭇가지를 잘라 쳐내는 

작업 공정도 거친답니다.


 


마지막으로 인조 나뭇잎을

일일이 수작업으로 

붙여내는 작업을 거친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인조나무 아빠 인테리어 조화닷컴 이영권 그의 삶 이야기


 

 


갑부 역시 어린시절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돕기 위해 크리스 마스

트리제작 임시직을 시작으로

조화 사업에 뛰어 들게 되었다네요.


 


그렇게 자신의 사업체를

꾸려 인조 조화로 승승 장구 하던 시절

건물주의 부도로 자신 역시

13억 원을 빚지며 거리로 나오게 되었다네요.


 


올 3월에는 화재로

모든 것이 다 타버리고 했다는데요.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그 시절을 생각하면 금방

우뚝 일어서 버린 나무아빠 인테리어

갑부의 조화닷컴이네요.






조화 인테리아 나무 조화닷컴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진천길46번길 23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진천길46번길 23

 (지번)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 194-15


* 전화번호 : 02-592-7074

                 031-975-9400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조화 닷컴 홈페이지]


http://zohwa.com/index.html


<시공 품목>


- 특대형 조화나무, 넝쿨나무, 느티나무, 매화나무, 벚꽃나무, 올리브나무, 동백나무, 벤자민 나무, 자작나무, 대나무, 소나무, 분재 등 가능함 전화문의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