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6. 24. 07:02

미식클럽 상암동 돼지 목살 지역민 맛집 상암일미락

이번 주 MBN 미식클럽 상암동 돼지 목살에서는 지역민맛집1위로 유명한 상암일미락이 소개되었답니다.


미식클럽은 맛집 애호가들이라면, 요즘 다들 즐겨보는데요. 무엇보다도 방송사에서 임의로 선정한 것이 아닌 리서치를 통해 지역민들이 선정한 1위 맛집이라, 무조건 맛있음을 보장이 되기 때문이죠.

이번에는 돼지 목살 구이 가게가 나왔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메뉴라 아마 서울에 살았다면, 당장 달려 갔을 듯 하네요. 목살을 제대로 숙성시켜 촉촉하게 그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 손님상에 나오는 그 현장을 한 번 살펴 볼까요?





" MBN 미식클럽 상암동 돼지 목살 지역민1위맛집 상암일미락을 알아보아요"



미식클럽 상암동 돼지 목살 지역민 맛집 상암일미락 지연민 맛집 1위 선정!


 


대망의 상암동 지역민 맛집 1위는

상암일미락 가게랍니다.


 


우아한 인테리어에

재즈 선율이 흐르는 마치

카페같은 외부를 보여 주는데요.


 


지역민과 직장인이

모두 선택한 상암동 맛집은

당당히 상암일미락이 차지 하였네요.






미식클럽 상암동 돼지 목살 지역민 맛집 상암일미락 그 비결은?


 

 


이 곳 가게에서는 대표 메뉴가 목살 구이 인데요. 1++ 등급의 최상등급의 돼지 목살을 7일 간의 저온 숙성으로 부드럽고 연한 육질로 변신시켜 준답니다. 일반적으로 먹는 목살과는 차원이 다른 쫄깃한 식감과 촉촉한 맛을 보여 주는 새로운 맛의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숙성으로 부드럽고 연하게 된

돼지목설을 두툼하게 썰어낸 뒤

잘 익게 하기 위해 겉에 칼집을 내고

약 220도 온도 체크를 한 뒤 구워 준답니다.



무엇보다 처움브투 끝까지

전문가가 구워주는 서비스는

더욱 맛나게 먹을 수가 있다네요.



11가지 밑반찬의 매력!

 

 

 


돼지목살 구이를 더욱 풍미를 도와줄 11가지 정갈한 입맛 돋울 반찬들이 손님상에 나오는 데요. 묵은지와 숙성 김치 종류만 4가지가 나오고 전국 팔도 장아찌도 네가지가 나온답니다. 그리고 맛의 풍미를 색다르게 올려줄 세가지 고기 양념도 손님상에 나와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잘 구워낸 고기를 살짝 천일염에 살짝 찍어 먹어도 엄지척이라네요. 가치솟젓을 살짝 얹어 먹어도 좋고요, 상큼한 묵은지에 싸 먹어도 개운함으로 입안을 감돈다고 하네요.


 


그야말로 밑반찬 어벤져스네요.


무장아찌, 파김치, 고추장아찌도

색다른 맛과 식감으로

풍미를 업그레이드 시켜 준다고 하네요.






미식클럽 상암동 돼지 목살 지역민 맛집 상암일미락 그 맛은?


 

 


역시나 미식클럽 멤버들이

감탄사를 자아내면서

그 맛에 반해 버렸네요.


 


모차르트 같은 파김치와

베토벤 같은 각김치에 싸먹는

그 맛은 질리지 않게 해준다고 하네요.



추가 메뉴도 금상첨화!


 


추가 메뉴로 된장 술밥과

칼 비빔면도 시켜 먹는 데요.


이 집만의 매력을 또 한번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된장술밥은 호불호가

나뉘고요 매콤한 양념과 칼국수 면이

일품인 칼비빔면은 돼지 목살과

함께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최근 가게 중에 만족도가

전체적으로 평가 점수가

많이 높은 가게라 다음에

서울 출장시 꼭 가보아야 겠네요.





상암동 맛집 상암일미락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상암일미락


* 주소 : 서울 마포구 성암로13길 40

   (지번) 서울 마포구 상암동 1493


* 전화번호 : 02-302-9293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22:00





[메뉴 가격]


통상겹살 - 16,000


통목살 - 16,000


생갈비 - 16,000


한우생등심 - 38,000


갱기시칼국수 - 5,000



* 이미지 출처 : MBN 미식클럽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