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6. 21. 08:34

수요미식회 보리밥 경기 여주 맛집 송백보리밥 보드라운 식감 들기름향 좋아요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보리밥에서는 매일 짠 들기름 향이 살아있는 보드라운 식감의 보리밥으로 유명한 경기 여주 맛집 송백보리밥이 소개되었답니다.


한적한 풍경을 따라가다 만나는 정겨운 보리밥집으로 쫀득함이 살아 있는 보리밥 위에 들기름을 넣고 간간하게 무쳐낸 나물과 양념장을 적당히 넣고 쓱쓱 비벼서 불향 일품인 제육볶음까지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가게랍니다.


시골밥상처럼 푸짐한 한 끼를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마치 보리밥은 이런 분위기에서 먹어야 된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차를 타고 2차선 국도를 한 참 달리다 보면 나타나는 집으로 입구부터 보리밥집 포스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한 번 살펴볼까요?





" TVN 수요미식회 보리밥 경기 여주 맛집 송백보리밥을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보리밥 경기 여주 맛집 송백보리밥 들기름향의 보드라운 식감 시골집 가는 기분!


 


긴 국도를 따라서 한적한 길을

가다가 만날 수 있는 마치 40~50년은

되어보이는 왠지 깊은 내공을 담은 듯한

송백보리밥을 찾아갔답니다. 


 


시골집에 온 듯한 푸근한

공간은 정겨움이 곳곳에 뭍어 있답니다.

단골 손님들로 가득차

고소한 들기름과 보리밥을 드시고 있답니다.


 


밑반찬에서 느껴지는 손맛과

내공은 향수어린 그 맛과

다시 재방문 할 수 밖에 없는

단골 손님들을 만들어 낸답니다.





수요미식회 보리밥 경기 여주 맛집 송백보리밥 들기름향의 보드라운 식감 그 맛은?


 

 


이 집의 보리밥들은 찰지고 쫀득한 느낌으로 제대로 지어지는 보리밥에서 느껴지는 쫀뜩함과 찰기는 특히 어르신들이 옛 향수 어린 맛에 반해버리신답니다. 입안에서 톡톡 씹히는 보리의 고소한 식감과 푸짐한 한 상은 마치 주인공이 된 것 마냥 기분좋은 식사를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보리밥과 함께 나오는 정갈한 나물들은 하나하나 손맛이 좋아서 그냥 하나씩 맛보고 쓱싹 비벼 먹어도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쓱싹쓱싹 비벼 먹는 추억의보리밥 한 입은 생각만 해도 행복할 수 밖에 없겠네요.


 


쓱싹쓱싹 보리밥을 비벼내고

있으면, 방금 짠 들기름을

부어 주는데, 그 향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보리밥 경기 여주 맛집 송백보리밥 들기름향의 보드라운 식감 그 밖의 음식들...


 

 


남녀 노소 취향 저격하는 매콤한 제육볶음도 마치 어머니의 손맛에서부터 완성을 하는 듯 하는 비주얼과 맛을 선사한다네요. 보리밥에 제육볶음을 얹어 먹으면 그 맛의 풍미가 배가 된다네요. 그냥 먹어도 계속 손이 갈 수 밖에 없는 불향 가득한 매콤한 제육볶음이 최고라네요.


 

 


이 가게에 방문해서 제육 볶음 외에 또 꼭 먹어 봐야 할 음식은 바로 손두부인데요. 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든 손두부는 입안 가득 두부의 행복을 선사하기 충분하다는 군요.



모든 음식이 막걸리와도 너무

잘 어울려 하루 날을 잡고

방문해도 충분히 행복한 공간인 듯 하네요.






경기 여주 맛집 송백보리밥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송백보리밥


* 주소 : 경기 여주지 강천면 강문로 267

      (지번) 경기 여주시 강천면 이호리 496-2


* 전화번호 : 031-883-1257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0:00





[메뉴 가격]


보리밥 - 8,000


만두 - 10,000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