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칼 스페인 하이라이트 호날두 골 헤트트릭

오늘 16일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 예선 중에 가장 명승부와 전 세계 관심을 받은 경기가 포르투칼 스페인 B조 조별 예선이었는데요.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 3시 경기라 보신 분도 있지만, 못 보신 분도 많을 꺼라 생각되는데, 역시나 기대 만큼이나 명승부가 이어졌고 역시 호날두 ! 그 명성과 이름 값을 여지없이 보여준 경기였답니다.


치열했던 접전을 보여 줬던 최고의 명 경기 하이라이트 호날두 헤트트릭 장면 살펴 보아요. 






"포르투칼 스페인 하이라이트 호날두 골 헤트트릭"



포르투칼 스페인 하이라이트 호날두 골 장면 요!



2018 러시아월드컵에서 포르투갈이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스페인과 극적인 무승부를 만들어 역시 호날두의 포르투칼임을 여지 없이 확인을 하였습니다.


러시아 소치 피시트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조별리그 B조 1차전에서 가장 극적인 장면은 바로 포르투갈은 3대 2로 스페인에 뒤지던 후반 43분 호날두의 완벽한 프리킥으로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려 0-0 무승부 경기를 만들었습니다.


포르투갈은 스페인과 이번 무승부 조별 예선 경기로 승점 1점을 나눠 가지며 모로코에 1대 0으로 승리한 이란에 이어 조별리그 B조 공동 2위에 자리함으로써, 조별 16강 진출에 순탄치만 않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경기 결과는 무승부였지만 승자는 역시 호날두였고, 초근 연봉 협상에도 우위의 입장을 만들어 버리는 군요.




직전 대회까지 3번의 월드컵에서 13경기에 나서 3골에 그쳤던 호날두는 한 경기에서만 3골을 몰아치고 포르투갈에 귀중한 승점을 안겼습니다.




포르투갈은 전반 4분 만에 호날두의 페널티킥 득점으로 선취골을 얻어내서 1:0으로 경기가 이어 가다가 반격에 나선 스페인은 전반 24분 디에고 코스타의 동점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려 버렸습니다.


스페인의 코스타는 페페와의 공중볼 다툼에서 승리한 뒤 수비수 2명을 농락하는 원맨쇼를 펼치며 동점골을 터트려 다시 승부는 예측 불허 상황이 되었습니다.


스페인이 더 달아나지 못하는 사이 호날두는 전반 44분 곤살루 게데스의 패스를 받아 문전 중앙에서 낮고 빠르게 왼발 슈팅을 날렸는데요. 다비드 데헤아 골키퍼가 명성에 걸맞지 않게 제대로 잡아내지 못하며 공은 골문 안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호날두의 멀티골과 함께 2:1로 승리에 다가가는 듯 했습니다.


그러나 후반전에 돌입한 스페인은 포르투갈을 거세게 몰아치면 경기 주도권을 잡아 갔습니다.


스페인은 후반 10분 프리킥 상황에서 세르히오 부스케츠가 넘겨준 헤딩 패스를 문전의 코스타가 쇄도하던 탄력 그대로 밀어 넣어 버렸습니다.


곧 이어 전반에 호날두에게 페널티킥을 내준 나초가 후반 13분 흘러나온 공을 지체 없이 발리슛으로 연결해 환상적인 골을 터트려 역전을 하는 최강 함대 스페인이었답니다.


포르투갈은 패색이 짙어가던 후반 43분, '난세의 영웅' 호날두가 절묘한 프리킥으로 스페인 골망을 흔들면서 무승부를 일궈내며 헤트트릭을 완성을 하면서 스페인 포르투칼은 사이좋게 승점 1점씩을 가져가에 되었답니다.






포르투칼 스페인 하이라이트 호날두 헤트트릭 골 전반 하이라이트!



혹시 영상으로 확인 하고 싶다면,

하이라이트 영상을 모아 놨으니

그 역사적 장면 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포르투칼 스페인 하이라이트 호날두 헤트트릭 골 후반 하이라이트 !



역시 호날두의 클라스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 이미지 영상 출처 링크 : MBC 방송영상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