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8. 28. 02:57

냄비받침 송은이 감자탕 단골맛집 화곡동 마반장

이번 주 KBS2 냄비받침 송은이 감자탕 가게로 단골맛집인 마반장이 소개 되었답니다.


안재욱씨와 함께하는 단골음식점 탐방의 게스트는 연예계 대표 자린고비 김생민과 송은이 씨가 출연해서 송은이 단골집인 감자탕 맛집 마반장을 방문하였답니다. 모두 서울예대 출신으로 동문회 같은 느낌이였답니다.


오랜만에 예능에서 보는 김생민씨와 옛 추억 이야기에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번 편을 보았네요.






"냄비받침 송은이 감자탕 단골집 마반장을 알아보아요"



냄비받침 송은이 감자탕 단골맛집 화곡동 마반장



이 곳이 고등학교부터 송은이 씨 절친 친구가 운영하는 화곡동 감자탕 맛집 마반장이랍니다.



소박한 내부 규모와 친한 지인들과 방문하기 좋은 내부 공간과 분위기를 가진 장소네요.



많은 연예인들과 역시나 송은이 절친들도 많이 방문해서 식사를 했나 보군요. 친구 못지 않은 넉살 좋은 인상과 분위기가 좋은 이모집 가게 같은 느낌이네요.




살코기 듬뿍 붙은 고기들과 맛깔난 양념 그리고 우거지 듬뿍 그리고 들깻가루 솔솔 들어간 우리가 상상하는 바로 그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이열치열의 끝판왕 오늘의 메뉴 감자탕을 맛볼 시간이랍니다.






냄비받침 송은이 감자탕 !



30년 우정을 지속시킨 바로 그맛! 감자탕의 소주를 부르는 그 비주얼이랍니다.




잘 익은 우거지두툼한 돼지고기에 감싸 먹는 그 맛이란, 감자탕 마니아라면, 고통스러운 장면이 아닐 수가 없네요.




개운하고 깔끔한 국물 맛은 계속 숟가락질은 만들고, 두툼하고 부드러운 살코기는 쫄깃하고 풍성한 식감을 선사한답니다.




섭섭할 수 없는 엄청난 양 미국산과 국내산을 5:5의 비율로 국내산은 깊은 국물 맛을 우러나는 역할을 하고, 미국산은 두툼한 살코기로 풍성한 식감을 책임진답니다. 





냄비받침 송은이 감자탕 단골맛집 화곡동 마반장 칼국수와 볶음밥 !



남은 국물에는 코스요리처럼 칼국수를 한 번 끓여 먹어봐야 제대로 감자탕을 즐길 수가 있죠.




끓일 수록 진하게 우러나온 국물에 끓인 칼국수는 맛과 영양 모두를 사로 잡는답니다.



배불러도 반드시 먹어 줘야 할 마지막 코스는 볶음밥이랍니다.




아끼지 않는 날치알과 김가루, 잘게 자른김치와 채소와 참기름을 뿌려 볶아 주면 없던 허기도 다시 생기게 하는 볶음밥이 완성이 된답니다.



탱글탱글한 날치알이 듭뿍 씹이는 마반장 감자탕 볶음밥은 볶음밥을 먹기 위해서라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화곡동 마반장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마반장


*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45길 19

            (지번)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07 호은빌딩 1층


* 전화번호 : 02-6052-711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3:00









[메뉴 가격]


감자탕 소 25000 / 중 30000 / 대 35000


궁중뼈찜 소 25000 / 중 30000 / 대 35000


뼈다귀 해장국 - 7000


마반장 칼국수 - 7000




* 이미지 출처 : KBS2 냄비받침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