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1. 18. 09:26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단양 카페산 가는길 볼거리 위치

이번 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단양 카페산에서는 우리나라 최고의 절정을 보여주는 단양 볼거리로 유명한 단양 카페산이 소개되었답니다.


확~ 트이고 놀라운 경치에 그야말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도 속 시원하게 만들더라고요. 정말 우리나라의 장소가 아닌 것 만 같은 정말 올해 꼭 가보고 싶은 경치더라고요.


혹시 요즘 답답한 마음으로 힘든 분들이라면 주말 시간 되어, 조금 멀더라도 한 번 다녀 오시는 게 정말 인생에 기억이 남을 만큼 좋을 것만 같네요. 그런 그 놀라운 경치와 카페산 이야기 START~! 가는 길과 위치 메뉴 등도 아래 확인 가능해요.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경치 좋은 단양 카페산 알아보아요"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단양 카페산 가는길 서울로? 단양으로?


 


 


 


 


 


단양에서 송이 버섯라면도 먹고, 작은 행사도 하나 진행을 하고 나서 이제 성울로 향하는 이영자와 매니저인데요. 센스있는 매니저의 이영자를 위한 작은 선물~! 수줍게 근처 이쁜 카페를 소개 하고 단양 카페산으로 차를 향하는데요.


 


 



가는 길마저 절정의 가슴이 확트이는 절경을 보여주는 단양 카페산 가는길인데요. 절망 갖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 버릴 것만 같은 마치 해외여행이나 가야지만 볼 수 있는 경치를 보여주는 장관의 연속~! 영자도 이런 경치는 처음 보는지 계속해서 감탄을 부르더라고요. 정말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단양 카페산 가는길 볼거리 위치 맛있는 빵과 커피 한잔!


 


 


 


 


 


마치 "엽기적인 그녀"에서 전지현이 산 위에서 후련히 마음 속 이야기를 외치는 것처럼, 그렇게 외쳐야 할 것만 같은 아름다운 절경이어 영자도 이런 저런 최근 일들을 외쳐 보는데요. 보는 사람들도 눈을 뗄 수 없는 동화 같은 풍경들이네요. 화면 속에서도 이런 느낌인데, 직접 가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도 해봅니다.


 


 


 


 


 


카페 내부에는 매일 갓지은 빵까지 골라 먹을 수가 있는데요. 비주얼만 보아도 정말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빵들이 한 가득이더라고요. 이런 곳은 1인 1쟁반을 할 수 밖에 없겠죠?



맑은 공기와 빵, 그리고 차 한잔!


 


 


 


 


 


 


 


 


 



그야말로 힐링 여행 그 자체네요. 이렇게 멋진 곳은 날을 한 번 잡고 가도 좋은데, 이렇게 갑자기 뜻밖의 선물처럼 볼 수 있음 기쁨이 정말 더블이 될 것만 같네요. 빵이 너무 맛있어서 말을 하기 싫다는 대목에서는 빵~ 터질 수 밖에 없었네요. 마지막에는 매니저에게 고맙다면서 끝까지 함께 가자는 수줍은 진심도 이어지면서 가는길에 임금님 갈비탕을 먹고 가자는 영자님 엄지척~! ㅋ






충남 가볼만한 곳 단양 카페산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카페산


* 주소 :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

  (지번) 충북 단양군 사평리 246-33


* 전화번호 : 1644-4674


* 영업시간(운영시간) : 09:30 ~ 19:30





[메뉴 가격]






* 이미지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