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1. 17. 13:10

백종원의 골목식당 주꾸미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형제 부라더쭈꾸미

이번 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주꾸미 형제가 운영하는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부라더쭈꾸미가 소개 되었답니다.


푸짐하고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메뉴 구성과는 달리 냉정한 백대표의 평가들이 이어졌는데요. 조보아 씨까지 시식을 하였는데 인상을 찡그리더라고요.


실행력 甲으로 주방 경험 전혀 없이 형제끼리 주꾸미 프랜차이즈를 차린다는 열정만으로 창업을 한 6개월 차 초보 장사꾼인데요. 과연 어떤 평가가 이어질까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주꾸미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형제 부라더쭈꾸미를 알아보아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주꾸미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형제 부라더쭈꾸미 열정만수르?


 


형제 주꾸미가게는 요리는 형,

서빙 및 주방보조는 동생이

하고 있는 초보 장사꾼인데요.


 


나름 열정으로 똘똘 뭉쳐,

장사하기 전에 여러가지 체크와

함께 실행력 甲


 


6개월 째 영업중으로 그러나

자신들도 아직 오리무중인

맛을 선보이고 있다네요 ㅠㅠ ㅋ






백종원의 골목식당 주꾸미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형제 부라더쭈꾸미 백대표의 방문!


 


 


 


주. 불 정식세트 2인분에 16,000원으로 된장찌개와 매콤한 주꾸미 볶음과 돼지불고기가 따로 나오는 가성비는 정말 좋은 메뉴 구성인데요.이제 본격적으로 백대표의 평가가 이어지기 시작을 하는데요.


 


 


 


 


 


 


 


 


세트 구성 하나하나 모두가 맛이 없고, 돼지 불고기의 경우에는 위험할 정도로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평가를 하네요. 이건 너무 심각하다고 하는데요. 주꾸미에는 기름이 둥둥, 된장찌개 역시나 요리 못하는 요리 초보가 만든 맛이라고 하네요.



조보아씨의 등장!


 


 


 


 


 


 


 



조보아 씨 역시나 인상을 찡긋 거리면서 맛을 보게 되는데요. 예전 솔루션 때 진행 했던 맛없던 곳의 그 냄새와 기억이 떠오른다고 하는데요. 맛과 냄새 만으로 쉬기 직전의 상태의 돼지 상태라고 하시면서 주방을 확인하러 음식을 몇 점 먹지 않고 바로 일어 서는데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주꾸미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형제 부라더쭈꾸미 주방 상태는?


 


 


 


 


 


 


 


이번 형제 쭈꾸미 가게의 경우에는 동생의 프랜차이즈 회사에서 시스템을 배운게 여러모로 화근이 되었는데요. 아직 맛을 완성되 하지 않았는데, 위탁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고 이어 여러 문제들이 나타나기 시작을 하였는데요.



에이~!

 


 


 


 


 


 


 


 


인상을 팍~ 찌푸리면서 가장 혼낸 부분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보관 방법인 돼지 불고기를 미리 구워 데워 내는 방법을 보여 주었는데요. 형제들은 뷔페의 시스템을 보고 어설프게 따라 했는데요. 회전율이 느린 곳에서는 위생적으로도 절대 하면 안되는 거라고 일침을 놓는 백대표였답니다.



어설픈 요령들 지적!


 


 


 


 


 


 


뿐만 아니라 옛날 뚝배기 관련 음식점에서나 하던 그릇을 쌓아놓고 육수만 냄비에 부어 파는 형식을 따라 했는데요. 이런 냄비는 바로 재료와 맞닿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도 무척이나 위험 하다고 하네요. 이 밖에도 주꾸미 해동상태부터 문제점이 계속 이어지는데, 이 부분은 다음 시간에 반영이 된다고 하네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맛집 부라더쭈꾸미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부라더쭈꾸미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홍은중앙로 100-35

  (지번)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9-77


* 전화번호 : 010-9907-9840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메뉴 가격]


철판쭈꾸미 - 10,000


뚝배기 쭈꾸미 - 6,000


쭈꾸미 된장찌개 - 6,000






* 이미지 출처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