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1. 10. 16:25

맛있는 녀석들 오리로스구이 등산특집 남한산성 맛집 은고개 애마오리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오리 로스 구이에서는 등산 특집 으로 남한산성 맛집 은고개 애마오리가 소개되었답니다.


맛녀석들의 덩치를 보면 상상하기 힘든 등산특집으로 이루어진 이번 방송에서는 첫 번째로는 등산객들이 좋아하는 도토리묵부터 두부김치, 서리태 콩국수, 비빔국수, 감자전 등 다양한 메뉴를 파는 등산로 근처 맛집을 방문하고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바로 등산로 맛집하면 빠질 수 없는 오리 구이 전문점이었답니다.


방송에서 보여주는 비주얼과 구을 때 나는 그 소리만으로 행복한 상상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장면의 연속이더라고요. 조만간 근처 등산로 맛집 가게라도 한 번 가야 할 것만 같네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오리 로스 구이 맛집 애마오리를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등산특집 오리 로스 구이 전문점 방문!


 


다양한 오리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남한산성 맛집으로

이미 입소문 나 있는 애마오리 가게!


 


밑반찬으로 감동이 밀려오는데요.


깍두기, 부지깽이 무치, 양파 절임,

무시래기 무침, 김치, 쌈무, 된장, 마늘

쌈채소, 특제소스, 고추가 손님상에

가득 채워 주네요.


 


알고 싶으면 더 맛있다!


 


오리고기의 효능


몸속 포화지방을 분해해 배출, 만성피로 예방에 효과적이고 체력회복에 효과적이며, 빈혈, 신경통 등 질병 예방에 탁월하다고 하는데요. 비타민 A 함량이 높아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 리놀레산 성분이 있어 피부미용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등산특집 오리로스 구이 그 맛은?


 


 


오리로스구이 뿐만 아니라

몸에 좋은 오리기름에 각종 채소류도

잘 구워 준답니다.


노릇 노릇 꿀꺽~!


 


 


정성스레 노릇노릇 구워진

오리로스구이는 특유의 탱글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그야말로

입안을 감싸는 풍성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그냥 먹어도 맛나고

양파, 배, 파인애플, 고추냉이 등을 넣은

특제 소스에 튜닝한 오리로스

그리고 각종 쌈류, 짱아치류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등산 특집 오리훈제 그 맛은?


 


 


참나무로 훈연한 훈제 오리를 

압력솥에 넣어 40분 동안 쪄내어

신선한 생 오리를 훈제 후

압력솥에 쪄내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진다고 하네요.


 


참나무로 훈연해 향기가

솔솔 나고 담백하면서도 식감도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움이 일품이라네요.


 


 


훈제오리를 주문하면 부드럽고

영양만점인 들깨수제비와

새콤한 초장 샐러드가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네요.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 맛집 애마오리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애마오리


*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엄미길 186

   (지번) 경기 광주시 엄미리 583


* 전화번호 : 031-769-157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1:00





[메뉴 가격]


오리로스 800g - 40000


오리훈제 1마리 - 53000


오리흑약탕 대 - 60000


도토리묵 - 10000


두부김치 - 12000


손두부 - 10000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