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1. 10. 15:47

맛있는 녀석들 등산특집 도토리묵 두부김치 감자전 매생이굴탕 감자전 순두부굴탕 생굴전 비빔국수 서리태콩국수 구기동 맛집 삼각산머루집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에서는 치등산 특집 으로 구기동 맛집 삼각산머루집이 소개되었답니다.


등산 후에 먹는 도토리묵 두부김치 감자전 매생이굴탕 감자전 순두부굴탕 생굴전 비빔국수 서리태콩국수는 이름만 들어도 너무 군침이 돌고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 데요.


등산? 이라니... 맛녀석들과는 너무나도 어울리지 않을 꺼 같지만, 맛있는 음식을 위한 맛녀석들의 열정! 그러나 실상은 20m 등산? 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등산특집 도토리묵 두부김치 감자전 매생이굴탕 감자전 순두부굴탕 생굴전 비빔국수 서리태콩국수 구기동 맛집 삼각산머루집을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등산특집 시작!


 


 


도심에서 산으로 향한 맛녀석들!


그러나 단 20m 등산 후,

구기동 맛집 삼각산 머루집을 찾은

맛있는 녀석들이네요.


 


입소문이 나 있는 만큼

도토리묵, 두부김치, 감자전, 매생이굴탕,

순두부굴탕, 생굴전, 비빔국수,

서리태 콩국수까지 주문을 했네요.


 


밑반찬부터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지는데요.


충청남도 당진에서 직접 농사

지은 항암배추로 만든 김치는

빛깔꽈 식감부터 남다르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등산 특집 탱글한 도토리 묵과 걸쭉한 서리태 콩국수!


 


탱글탱글한 도토리 묵은

국내산 도토리 100%로 만든

수제도토리묵으로 식감이 끝내준다네요.


 


특히 사장님이 자랑하는 도토리묵

특제 소스는 직접 농사지은 흑임자,

방앗간 들기름, 간장 등을 넣어 만들었다네요.


 


서리태 본연의 건강한

단맛을 느낄수 있는 서리태 콩국수!


 


주문 즉시 직접 공수한 

영양만점 서리태를 갈아서

손님상에 내어지는 콩국수!






맛있는 녀석들 등산특집 매생이굴탕생굴전!


 


당일 공수한 신선한 

통영굴만 사용해서 재료로

사용해서 신선한 굴이 공수 되지

않으면 맛보기 어려운 귀한 메뉴!


 


신선한 국내산 매생이를 사용해서

국간장에 대파, 매생이, 생국을

넣어 끓이 겨울철 속을 달래줄 매생이굴탕!


 


굴, 청양고추, 채소 등을

듬뿍 넣고 하나 씩 부쳐낸 식감이

너무 좋은 생굴전까지!






맛있는녀석들 등산특집 순두부굴탕 두부김치!


 


소뼈 육수에 순두부와 굴을 넣고

끓여 손님상에 나오는 순두부굴탕은

비법양념장과 함께 찰떡 궁합이라네요.


 


직접 재배한 콩으로 만든 두부와

묵은지와 돼지고기를 볶아 만든

요리인 두부김치도 일품이라네요.


 


두부김치용 김치는 소량 생산해

그 맛의 특별함을

더했다고 하네요.


보기만해도 침이....






맛있는 녀석들의 등산특집 감자전과 사장님 추천 비빔국수!


 


주문 즉시 감자를 강판에

갈아서 전분만 소량 섞어서

반죽해 부쳐낸다고 하는데요.


감자 특유의 맛을 그대로

온전히 느낄 수가 있다네요.


 


사장님 추천하는 음식인

비빔국수난 보기만해도

새콤달콤한데요.


 


들기름과 흑임자를 넣은

특제 양념장이 다른 가게에서는

맛볼 수 없는 또 생각나게

만드는 마성의 비빔국수라네요.






구기동 맛집 삼각산머루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삼각산머루집


* 주소 : 서울 종로구 비봉2길 80-2

  (지번) 서울 종로구 구기동 10-17


* 전화번호 : 02-379-7273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도토리묵 - 15000


두부김치 - 12000


감자전 - 12000


매생이굴탕 - 10000


순두부굴탕 - 10000


생굴전 - 12000


비빔국수 - 8000


서리태 냉콩국수 - 9000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