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20. 10:50

수요미식회 중국식 만두 맛둣집 빠오즈푸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만두에서는 중국식 만둣집으로 유명한 빠오즈푸 식당이 소개되었답니다.


조용한 대로변에 위치한 아담한 만둣집으로 점심시간이면 가게 안은 손님들로 가득 찬다고 하는데요. 어머니의 레시피를 그대로 전수 받은 주인장이 중국 본토의 맛을 제대로 자아내는 만두 가게라네요.


한 입에 쏘옥 들어갈 만큼 아담하고 작은 만두 안에 육즙이 가득한 샤오룽바오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중국식 만둣국 훈둔면이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 TVN 수요미식회 중국식 만둣집 빠오즈푸를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중국식 맛둣집 빠오즈푸 행복한 만두집!


 


주인장이 직접 부모님으로부터

배운 정통 중국식 만두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게 내부는 중국 현지에

온 것 만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중국 느낌이 물씬 난다고 하네요.


 


직원들은 모두 산둥성 출신으로

가게 분위기가 더욱 맛의

풍미를 내는 듯 하네요.


만두속 육즙이 뜨거우는

조심하세요라는 친절한

문구도 적혀 있네요.






수요미식회 중국식 만두 맛둣집 빠오즈푸 고기바오쯔 그 맛은?



"육즙 가득한 고기바오쯔"


 


 


따끈따끈하고 먹음직스럽게

쪄내는 고기바오즈는 한 입에

넣어도 따끈한 육즙이

입안 가득 행복하게 만든다네요.


 


입 안 가득 느껴지는 풍성한

육즙에 압안에서 사라질 때까지

씹는 식감이 살아 있더라고요.


 


주인장의 노하우로 부드럽고

촉촉한 고기바오쯔는 

한 번 먹으면 잊을 수가 없다네요.






수요미식회 중국식 만두 맛둣집 빠오즈푸 훈둔면 그 맛은?



"속까지 따뜻해지는 훈둔면"


 


비주얼부터 촉촉함이

느껴지는 따뜻한 훈둔면!


 


담백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훈둔면은 사골 국물처럼

깊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


 


쫄깃한 면과 부드러운

만두의 완벽한 조화는

숙주나물을 더해 국물의

시원한 맛이 군침 꿀꺽!





수요미식회 중국식 만두 맛둣집 빠오즈푸 부추지짐만두 그 맛은?



"부추향이 입 안 가득!"


 


얇은 만두피 속에 푸릇푸릇한

부추가 한 가득 들어있는

부추지짐만두 역시 단골 

손님들이 많이 찾는 다고 하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맛은 부추가 가득해서

건강해질 듯한 부추지짐만두네요.


 


입안에 기분 좋은 부추향이

가득해서 한 번 먹으면

다시 생각나서 찾게 된다고 하네요.






서울 광진구 군자동 만두 가게 빠오즈푸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빠우즈푸


*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73

  (지번) 서울 광진구 군자동 361-32


* 전화번호 : 11:30 ~ 21:30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30 ~ 21:30

15:00 ~ 17:00 Break Time





[메뉴 가격]


부추지짐만두 8개 - 6000원


새우지짐만두 9개 - 7000원


고기빠오즈 7개 - 6000원


해물빠오즈 7개 - 7500원


부추빠오즈 7개 - 6000원


훈둔면 - 6500원


베이징 짜장면 - 6000원


사천탄탄면 - 6500원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