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18. 10:20

생활의 달인 고창 찐빵의 달인 효도찐빵 택배주문 가격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고창 찐빵의 달인이 운영하는 택배 주문도 가능한 효도찐빵 식당 가게가 소개 되었답니다.


이미 근처 지역에서도 입소문이 나서 먼 거리를 감수하고 많은 분들이 찾는 단골 맛집 가게가 되어 버린 고창 찐빵의 달인 가게인데요.


만드는 과정의 인고의 시간과 정성은 맛이 없을 수가 없을 식감을 살린 부드러운 팥과 쫀뜩한 식감이 일품인 찐빵 피까지 그야말로 일품이라고 하네요. 그 비주얼과 만드는 과정! 그리고 효도찐빵 택배 주문 전화번호와 가격까지 알려드릴께요.






"생활의 달인 고창 찐빵의 달인 효도찐빵을 알아보아요"



생활의 달인 고창 찐빵의 달인 효도찐빵 전국구 맛!


 


61세의 안갑영 찐빵의 달인이

운영하고 있는 이미 전국구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고창 효도찐빵이라고하네요.


 


고창에서 제일 맛있다고 자부심을

느끼는 단골 손님들은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따끈한 연기가 올라오는

그 비주얼은 그야말로 당장

택배로라도 주문을 해야 할 것만 같네요.





생활의 달인 고창 찐빵의 달인 효도찐빵 그 자태!



군침을 자아내는 인생 찐빵!


 


아침 6시부터 달인의 일상은

시작이 되는데요.


범상치 않은 손놀림으로

최고의 찐빵이 만들어 지네요.


 


그야말로 전국구 찐빵은

찐빵 피부터 꽉찬 통팥까지

아이부터 남녀 노소 모두

좋아할 맛일듯 하네요.


 


마치 터미널 대합실 같은

모습은 얼마나 그 맛으로

사람들을 모은 숨어있는

찐빵 맛집 가게인지 짐작이 가네요.





생활의 달인 고창 찐빵의 달인 효도찐빵 핵심비법!


 


 


무려 세 번의 팥을 삶는

과정을 거쳐 주는데요.


1차 쌀뜨물로 잡냄세를 제거하고

2차로 둥글레 스팀으로 30분간

쪄 준 뒤에 단맛을 더해줄 대추

우린물로 다시 삶아 준다네요.


 


일일이 주걱으로 으깨어서

씹히는 식감도 살린

달인만의 정성을 볼 수가 있네요.


 


이렇게 정성들여 삶은 통팥에다

양배추와 양파로 감싸 찐 고구마와

술을 넣어 덟은 맛을 없에고

감칠맛을 더한 곶감을 으깨어

넣어 섞어 준다네요.



찐빵을 만드는 요리과정이

유명 호텔 식당 못지 않은 그 이상의 과정!


 


 


여기에 달인이 찐빵의 피는

천연 발효종도 들어가는데요.


한 번 쪄낸 간 마와 밀가루

그리고 누룩을 사용한 천연발효종을

만들어 들어간다네요.


 


5시간 후 천연 발효종에

직접 콩을 삶아 만든 두유를 넣고

반죽이 만들어 지는데요.


 


날씨와 온도 습도에 따라

다른 예민한 숙성 과정을 거쳐서

하나의 완벽한 찐빵이 만들어 진답니다.






전북 고창 맛집 효도찐빵 택배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효도찐빵


* 주소 : 전북 고창군 고창읍 시장길 14

  (지번) 전북 고창군 읍내리 324-78


* 전화번호 : 063-564-2605


* 영업시간(운영시간) : 08:30 ~ 19:00 (전화문의)

전국 택배 가능





[메뉴 가격]


5개 - 3,000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