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14. 01:44

밥블레스유 정해인 식당 혜화역 술집 냉면 갈비 고기집 마로화적

이번 주 Olive 밥블레스유 정해인 편에서는 혜화역 고기집 술집 맛집으로 마로화적이 소개되었답니다.


한옥 스타일의 가게로 혜화 고기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마로화적 가게에서 저번 방송에서 언급한 정해인을 초대한 밥블레스유 언니들인데요.


다들 설레여 하지만, 영자누나가 가장 소녀처럼 좋아 하더라고요. 늦은밤 촬영 후 들른 정해인 씨는 역시 대세 배우답게 잘생김이 뿜뿜~ 뿜어나더라고요.






"밥블레스유 정해인 식당 편 혜화 마로화적 알아보아요"



밥블레스유 정해인 식당 혜화역 술집 고기집 마로화적 냉면, 갈비 등 각 메뉴 주문!


 


외관부터 너무 이쁜 한옥집같은

혜화 고기집 마로화적인데요.


너무 맛나 보이는 메뉴들이

화정 누나를 결정장애 일으키네요.


 


육개장, 소불고기, 가마솥밥,

소갈비, 냉면, 돼지고기 스테이크를

2인분씩 주문을 하더라고요.



주문 후 주방에서 맛나게

요리가 진행이 되고, 오늘의 메인

이벤트급인 정해인씨의

연락이 은희 누나에게 오는데요.





밥블레스유 정해인 씨의 등장!




갑작스런 섭외에도 흔쾌히

방문을 하겠다고 한

요즘 대세 배우 정해인!


 


등장부터 잘생김이

뿜뿜~ 뿜어져 나오네요.


 


생긴 것 만큼이나

바른 인사성도 보이고요.


 


맥주도 한 잔 곁들이는

분위기가 이어지네요.



꿀떡 꿀떡 정말 맛나게

하나의 맥주 CF처럼 마시는

정해인 씨의 모습이네요.






밥블레스유 정해인 식당 전해진 선물들!



맥주도 좋아하고

고기도 엄청난 마니아라고

밝히는 정해인이네요.


 


푸짐한 한 상이 차려져

언니들과 정행인의 먹방이 시작~!


 

 


해인씨가 좋아하는 고기를 가득

통에 담아 선물해주는 연자 누나!


거기에다 무조건 100% 맛집 보장하는

영자 대동먹지도를 선물하네요.


 


따뜻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식사를 마무리하네요.






서울 종로구 혜화역 고기집 술집 맛집 마로화적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마로화적


* 주소 :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16길 5 

  (지번) 서울 종로구 명륜1가 31-7


* 전화번호 : 02-763-0315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30 ~ 23:00

매주 화요일 휴무





[메뉴 가격]


광양식 불고기 - 12,000


육개장 - 8,000


전통주 - 10,000


가마솥 밥 - 2,000


뼈 없는 양념 소갈비 - 14,000





* 이미지 출처 : Olive 밥블레스유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