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13. 19:08

수요미식회 모로코 샌드위치 이태원 해방촌 맛집 카사블랑카 샌드위치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모로코 샌드위치에서는 아프리카의 황홀한 맛! 모로코 형제가 만든 샌드위치로 유명한 이태원 해방촌 맛집 카사블랑카샌드위치가 소개되었답니다.


남산 아래 작은 지구촌 마을 이태원 해방촌에 자리잡은 북아프리카 모로코를 품은 가게로 이국적인 정취와 향 가득한 정통 모로코식 샌드위치를 맛볼 수가 있는 가게라고 하네요.

진한 향의 양고기와 매콤한 새우가 가득한 샌드위치로 서울 한복판에서 즐기는 모로코 미식 여행을 할 수 있는 맛도 눈요기도 즐거운 곳이라고 하네요.





" TVN 수요미식회 모로코 샌드위치 카사블랑카 샌드위치를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모로코 샌드위치 이태원 해방촌 맛집 카사블랑카샌드위치 외국 정취 물씬!


 


남산 아래 이국적 분위기가

외관부터 풍겨져 나오는 곳으로

북아프라카 모로코 현지에 

온 것 같은 가게라고 하는데요.


 


내부에 들어서면 경쾌한

음악과 인테리어 그리고

단골 외국 손님들이 있는 것이

일반 장면이라고 하네요.


 



손님, 종업원, 배달원 그리고

모로코 형제까지 선보이는

이색 분위기와 이색 모로코식

미식 샌드위치를 맛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모로코 샌드위치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그 맛은?


 

 


새빨간 새우의 모습이 먹음직스러운

탱글탱글한 새우의 육즙이 입안 가득한

맛난 식감과 수분을 머금어

빵 안 쪽은 부드러웠다고 하네요.


 


모로코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는

한 번 먹으면 이색맛에

빠져든다고 하네요.


 


재료를 빵에 얹어 먹는

요리같은 느낌이 드는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는

꼭 한 번 먹어 보고 싶네요.






수요미식회 모로코 샌드위치 램 칠리 샌드위치 그 맛은?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램 칠리 샌드위치도 만나 볼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강렬한 소스의 맛으로 양고기의

향을 눌러 주는 효과 때문에

소스 맛이 워낙 강해서 양고기 맛이

약한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푸짐한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곳이라고 하니 꼭 한 번 들러보고

싶은 샌드위치 맛집이네요.






서울 용산구 용산동 이태원 해방촌 맛집 카사블랑카샌드위치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카사블랑카 샌드위치


* 주소 : 서울 용산구 신흥로 35

 (지번)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44-7


* 전화번호 : 02-797-8367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22:00






[메뉴 가격]


veggie - 7000


moroccan chicken - 7000


berber omelette - 7000


lamb chilli - 8000


spiced shrimp - 8000



▶ 수요미식회 프랑스 샌드위치 망원동 맛집 소금집델리

- http://secretrich.tistory.com/1109


▶ 수요미식회 오픈 샌드위치 이태원동 맛집 썬댄스플레이스

- http://secretrich.tistory.com/1110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