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9. 13. 15:22

수요미식회 프랑스 샌드위치 망원동 맛집 소금집델리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프랑스 샌드위치에서는 프랑스 시인 유럽 느낌 가득한 샌드위 망원동 맛집으로 유명한 소금집델리가 소개되었답니다.


골목 사이사이 숨어있는 감각적인 가게들이 많은 동네에 위치 한 곳으로 무려 40여 가지의 수제 햄과 소시지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버터를 바른 바게트 사이에 짭조름한 햄을 가득 넣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두 가지 햄을 차곡 차곡 깔고 그 위에 각종 채소와 소스를 얹어 새콤하고 아삭한 식감이 있는 이탈리안 히어로 샌드위치가 대표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 TVN 수요미식회 프랑스 샌드위치 소금집델리를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프랑스 샌드위치 망원동 맛집 소금집델리 입소문 그대로!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마치 유럽의 작은 식다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인데요.


 


가게 안을 한 가득 채운

가게들은 시선을 자리잡기

충분한 샌드위치 가게랍니다.


공방을 열어 수제 햄과 소시지 판매를

시작으로 샌드위치 가게까지

열어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40 여 가지의 수제 햄과

소시지를 맛 볼 수 있어 제대로 된

햄으로 만들어진 한국식

느낌이 가미된 샌드위치를

먹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프랑스 샌드위치 망원동 맛집 소금집델리 잠봉뵈르 샌드위치 그 맛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샌드위치인 잠봉뵈르 샌드위치는 바게트를 반으로 잘라서 고소한 버터를 듬뿍 바른 후에 얇게 썬 수제 잠봉을 푸짐하게 올리고 바게트를 살포시 덮어주면 완성이 되는데요. 잠봉을 프랑스어로 햄, 뵈르는 프랑스어로 버터라고 한다네요. 그 조합만으로 무조건 맛있을 것만 샌드위치네요.


 


바삭한 바게트와 부드러운

잠봉의 조화는 그 재료 본연의

맛이 이끌어 준다네요.


 


3주간 숙성과 3일의 건조 과정을

거쳐 완성되는 잠봉은 특유의

짭조름함을 느낄 수 있고,

제주 흑돼지 뒷다리살을 이용해

한국의 맛도 왠지 느껴진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프랑스 샌드위치 망원동 맛집 소금집델리 이탈리안 히어로 샌드위치 그 맛은?


 

 


잠봉뵈릐 샌드위치와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이탈리안 히어로 샌드위치는 치아바타 사이에 아이올리 소스를 듬뿍 발라서 돼지 어깨살과 비계에 각종 향신료를 섞어 만든 살라미 코토와 돼지 목살에 레드페페와 소금에 절여 만든 카피콜라를 넣고 파프리카, 고추, 양파로 만든 피클로 마무리하였다고 하네요.


 


새콤달콤함과 짭조름 함을

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히어로

샌드위치는 마지막에 느껴지는

햄에서 느껴지는 진한 향이 최고라네요.


 


빵과 햄, 그리고 소스의

맛있는 3단콤보는 한 번 맛보면,

기억 속에 오래 남을 수 밖에 없다네요.





서울 마포구 망원동 맛집 소금집델리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소금집델리 망원점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9길 14

   (지번) 서울 마포구 망원동 57-38


* 전화번호 : 02-336-2617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22:00

금/토 : 12:00 ~ 24:00

일요일 휴무





[메뉴 가격]


잠봉뵈르 - 12000


이탈리안 샌드위치 - 12000


그릴드치즈 샌드위치 - 10000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 12000


베이컨 샌드위치 - 12000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