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일본편 특집 김수미 반찬 가게 메뉴

이번 주 TVN 수미네 반찬 일본편 김수미, 남진 출연진에서는 일본편 특집에서는 일본 간장, 반찬 요리가 소개되었답니다.


세계적으로 한국 교포들이나 교민들에게도 한국식 그리운 집밥을 만들다 보니, 김수미의 수미네 반찬이 인기가 많았는데요. 그 분들을 찾아 수미네 반찬에서 찾아가게 된 첫 번째 나라가 일본이었답니다.


많은 시청자들의 사연과 그리운 한국 집밥을 생각하면서 사연을 보낸 팬들인데요. 그에 보답하기 위해 김수미, 장동민, 미카엘, 최현석, 정호영, 여경래가 함께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로 날아갔답니다. 어마 어마한 직접담근 반찬들을 아이스박스에 실어 함께 갔답니다.






" TVN 수미네 반찬 김수미 일본편 반찬 간장 출연진 위치를 알아보아요"



수미네 반찬이 해외 교민들을 만나기 위해 직접 찾아갑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나도 즐겨보는 수미네 반찬 이었는데요. 특히나 한국 뿐만 아니라 고향 음식을 늘 가슴속에 묻고 사는 해외 교민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았었는데요. 어머니의 손맛을 그리워 하는 편지 사연을 들을 때, 눈시울을 붉혔던 김수미 쌤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직접 한국 집밥 반찬을 그리워하는 이들을 위해 직접 향했답니다.


 


 


수미네 반찬에서 반영이 되었던 가장 인기가 있었던 18가지 반찬을 가지고, 출연진 셰프들과 직접 세트장에서 담근 막김치 300kg와 초롱무김치 120kg 그리고, 보리굴비 100마리, 꽈리고추 32kg, 꽃새우 25kg, 멸칭 45kg, 묵은지 130포기나 준비되어 함께 교민들을 만나로 갔답니다.


 


 


포장까지 깔끔하게 해서 국내산 식재료 총 무게 약 560kg나 되는 어마어마한 양을 아이스박스에 잘 담아서 일본으로 국제배송까지 하면서 진정한 재능기부이자 나눔을 한 훈훈한 방송 일본특집 편이었답니다. 직접 일본 특집 수미네 반찬 가게에서 한 끼 식사를 하는 분들이 맛보다 더한 그리운 감동에 눈을 감고 음미하는 모습은 뭉클하기까지 하였네요.






수미네 반찬 김수미 일본편 특집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반찬가게 입성!


 


다양한 한국 반찬을 가득 

싣고 떠난 곳은 바로 도쿄 인데요.


약 9만 2천명의 동포들이

살고 있는 곳이랍니다.


 


낙은 코리아타운 신주쿠의

한 가게를 빌려 수미네반찬으로

꾸며져, 영업이 시작이 되었답니다.


 


소문을 듣고 온 동포들의

방문으로 가게는 발 디딜 틈이 없고,

손님들 꽉 차 버렸답니다.



다양한 가장 인기 있었던

반찬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결정을 하였는데요.


반찬 종류만 보아도 군침이

돌 수 밖에 없더라고요.


판매 금액은 전액 기부까지 하니

애청자로서 기분까지 좋네요.






수미네 반찬 김수미 일본편 특집 반찬 종류와 백반 메뉴!


 

 


영업 1일차 오늘의 반찬 목록은 오이지, 강된장, 초롱무김치, 막김치, 무말랭이, 묵은지 볶음, 코다리조림, 고사리굴비조림, 꽃새우마늘종볶음, 꽈리고추멸치볶음, 연근전, 콩잎지 등이 선보였답니다.



수미네 반찬 일본 특집 가게

오늘의 백반 메뉴!


묵은지목살찜정식


김치찌개정식


콩나물탕정식


돌게장정식


코다리조림정식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았던

묵은지목살찜 정시과 돌게장 정식은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더라고요.


거기다 밥은 무한리필!






수미네 반찬 김수미 일본편 특집 반찬가게 성황리의 영업과 남진 특별 출연!


 


 


꼼꼼하면서도 분주한 준비가 끝나고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반찬과 백반 메뉴를 판매가 시작 되었는데요, 첫 판매 반찬은 김치류이고, 백반은 콩나물탕 백반과 돌게장 백반을 첫 주문으로 정말 발디딜팀 없이 동포 손님들이 가게를 방문해주셨네요.


 

 


보기만 해도 너무나도 맛있게 먹는 표정과 맛 뿐만 아니라 그리움까지 먹는 듯한 모습은 짠한 감동까지 불러일으켰답니다. 거기에 무려 43년 우정의 절친 사이인 남진 씨 까지 방문해서 화려한 입담과 말쏨씨로 반찬 가게 판매를 도우는 모습도 볼 수가 있었답니다.


 



식사를 끝낸 한 동포 분의 

"치료받았어요 마음이..."

그 말 한 마디에 이번 일본 특집 여정은

모든 게 설명 되는 듯 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TVN 수미네 반찬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