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캠핑용품 창원 캠핑스타 코사장 김정득 캠퍼캠핑 매장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캠핑용품에서는 창원 캠핑스타로 유명한 캠퍼캠핑 매장을 운영하는 주인공인 김정득 갑부가 소개되었답니다.


캐핑의 계절로 막바위 무더위를 쫒아 내려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요즘인데요. 태풍도 이제 지나가고 마지막 피서를 보내기 위해 계획을 세우는 분들을 주위에서 심심찮게 볼 수가 있네요.


이런 피서철에 특수를 누리는 방송까지 운영하는 창원 캠핑스타 코사장이라 불리는 김정득 갑부가 오늘의 주인공으로 중고 텐트 3동 60만 원으로 시작해서 현재 연 매출 9억 5000만 원 정도에 자산은 10억 원 정도라고 하니 그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네요.






" 서민갑부 캠핑용품 창원 캠핑스타 김정득 캠퍼캠핑 매장을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캠핑용품 창원 캠핑스타 코사장 김정득 캠퍼캠핑 매장 창원 최대 규모!


 


창원 캠퍼들의 왕으로 불리는

이미 캠핑에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 들어 봤다는 캠핑스타

김정득 사장이 운영하는 캠퍼캠핑인데요.


 


가족들이 함께 힘을 모아

운영을 도와 주는 모습이

보기에 좋고 협업도 잘 되네요.


 


어려운 시기에도 늘 옆에서

도와주었던 아내는 재무 담당,

카운터 담당은 여동생,

사촌 매형은 재고를 담당하네요.






서민갑부 캠핑용품 창원 캠핑스타 코사장 김정득 캠퍼캠핑 매장 최저 가격의 매력!


 


매장 규모 80평에 캠핑용품만

3500 여 가지로 캠핑 족을 위한

천국 같은 다양한 용품들이 즐비하네요.


 

 


다양한 용품들이 인터넷보다도

저렴하기에 몇 가지 사다보면,

10만 원 이상의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네요.


 


저렴함 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 상품부터 HOT 한 제품까지

알찬 구매가 가능하다네요.






서민갑부 캠핑용품 창원 캠핑스타 코사장 김정득 캠퍼캠핑 매장 대여용품은 예약 필수!


 


이 시기에 가장 손님들이

애용하는 것이 캠핑용품대여인데요.


 


1박 2일 기준으로 제대로 즐기려

캠핑용품을 사는 것보다 1/10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다보니, 1년에 몇 번 정도만

캠핑을 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서비스가 아닐까요?


 

 


창원에서 유일한 캠핑 대여 매장이다

보니,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여가 어렵다고 하네요.


이러한 갑부의 아이디어와

노력 때문에

연 매출 약 9억 5천만 원이나

한다고 하니 부러움 한 가득 :D





서민갑부 캠핑용품 창원 캠핑스타 코사장 김정득 캠퍼캠핑 매장 캠핑시 TIP!


 


많은 캠핑용품을 실을 때 유용한 팁 - 4인 가족 기준


1. 보조석을 앞으로 당기고 아이스박스 및 작은 제품들을 실어 주세요.


 


2. 뒷자석 바닥에는 부드러운 재질의 용품들을 실어주세요.


 


3. 뒷자석 창가 자리에는 작은 용품들을 실어 주세요.


 


4. 크고 무게가 나가는 딱딱한 용품들은 트렁크에 실어 주세요.


 


올바른 텐트 선택 TIP


1. 인원 수의 함정에 빠지지 말고 Cm로 계산을 하면 제대로 된 사이즈로 즐길 수가 있답니다.

2. 60cm 성인 * 인원수로 계산해서 여유를 잡고 텐트를 고르시면 좋답니다.






서민갑부 캠핑용품 창원 캠핑스타 코사장 김정득 캠퍼캠핑 매장 그의 이야기들!


 

 


차량으로 1시간이 넘는 거리도

제품 불량일 시 직접 달려가 바로 바로

AS를 해주는 그의 마인드는 손님들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요즘에는 1인 크리에이터로

방송을 운영 중으로

요즘 많은 관심과 운영을 한다네요.


 


오늘날이 있기 까지 많은 도움이

되었던 인터넷 캠핑 카페를 운영으로

많은 정보 고류를 하는 코사장이네요.



어려웠던 그 시절 극복!


 


한 땐 작은 술집 가게를

운영하였으나 많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더 나은 삶을 위해서 이것 저것

생각하고 시도 하다 텐트대여를

하면서 역시나 처음에는

너무나도 힘들었다고 하네요.


 


첫 매장은 이제는 재고창고로

쓰이고 4년 만에 사거리 매장

4곳을 접수해서 성황리 운영중이라네요.



"인생은 ONE MAN SHOW"


서민갑부를 보면서 참 쉽게 이룬사람은 없다는 마음과 늘 배울 점이 많아서 늘 열정을 불태우고, 성공의 길을 가면서 겸손하고 초심을 잃지 않게 하는 개인적으로 제 삶의 원동력과 같은 좋은 프로그램인데요. 사실 가장 느낀 것은 이 세상에 이렇게 노력해서 성공한 1세대 서민갑부가 생각보다 많다는 사실에 나도 지금처럼 피나는 노력을 하면 당연히 저들처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랍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자신의 삶에서 하늘 부끄럽지 않은 노력과 정직함으로 꼭 성공해서 나눔도 많이 하시는 멋진 인생을 사시기를 늘 기원드립니다.






창원 캠핑스타 캠퍼캠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캠퍼캠핑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우곡로217번길 10

    (지번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명서동 206-3 1층


* 전화번호 : 010-8201-9999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00~20:30 봄, 가을, 겨울

10:00~20:00 겨울






[홈페이지 & 카페 주소]


http://www.campercamping.co.kr/main/index


https://cafe.naver.com/cmjcampingrental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