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19. 09:19

이영자 팥빙수 전지적 참견 시점 동부이촌동 맛집 동빙고

이번 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팥빙수에서는 동부이촌동 맛집으로 동빙고가 소개되었답니다.


한 방에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시원한 비주얼과 달콤한 깊은 팥 맛찹쌀 떡까지... 만약에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그 다음날 당장 달려가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맛나 보이네요.


대부분 손님들인 2인 1 팥빙수를 하는데, 역시나 1인 1팥빙수를 주문해서 매니저랑 시원한 팥빙수 한 그릇을 맛나게 먹더라고요. 역시 어찌나 맛나게 먹던지 침이 꼴깍~ 꼴깍~ 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팥빙수 동부이촌동 맛집 동빙고 알아보아요"



이영자 팥빙수 전지적 참견 시점 동부이촌동 맛집 동빙고 즐거운 식당 안!


 


정갈하게 생긴 외부와 내부를

자랑하는 팥빙수 맛집

동빙고를 방문한 영자네 랍니다.


 


넉살 좋게 식당 안 손님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1인 1팥빙수를 시키네요.


 


내부 손님들에게 퀴즈를

내면 즐거운 식당 안 분위기를

만드는 역시 영자 누나 넉살 ~






이영자 팥빙수 전지적 참견 시점 동부이촌동 맛집 동빙고 그 맛은?


 


"어머어머어머 이거 어머머~~"

감탄사를 할 수 밖에 없는

푸짐한 빙수 한 그릇~!


 

 


찬란한 빛깔의 팥빙수 

한 입에 시원함으로 머리가

찡~ 할 정도라고 하네요.


 


피식 피식 웃음이 흘러나오는

시원함과 맛난 팥의

조화로 엄지척~!을 할 수 밖에 없다네요.



꼭 한 번 먹으로 가고 싶네요.


 


후루룩~ 한 그릇을

뚝딱 비워내는 영자와

매니저의 빙수 먹방이네요.


 

 


하얀 설산 위에 은근히 내려 앉은

팥으로 여기가 바로

북극이 따로 없는 곳이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팥빙수 한 그릇으로

무더위가 증발 해버리는 듯 하네요.






동부이촌동 맛집 동빙고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동빙고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촌로 319

  (지번) 서울 용산구 이촌동 301-162


* 전화번호 : 02-794-7171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30 ~ 22:00





[메뉴 가격]


단팥죽 - 6,500


팥빙수 - 6,500


딸기빙수 - 7,000




* 이미지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