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중고가구 매장 위치 폐품 대흥업소용가구점 사이트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중고가구 폐품가구에서는 폐가구 헌터 정영씨의 대흥업소용가구점이 소개되었답니다.


폐품 중고 가구를 매입해서 명품으로 바꾸어서 판매하고 있다는 오늘의 폐품갑부인 정영진씨는 숟가락, 젓가락, 밥그릇 부터해서 이것저것 인테리어 소품들을 비롯해 팔만한 물건들을 매입해서 재탄생시켜 되팔고 있다고 하는데요.


작은 시골에 위치한 영진씨의 가게이자 공장에는 늘 손님들로 붐빈다고 하는데요. 아침 일찍부터 가구 공장을 찾아온 이들은 깨끗하게 새제품으로 재탄생한 다양한 가구들이 즐비한 전시장으로 들어선다고 하네요.






" 서민갑부 폐품 중고가구 매장 대흥업소용가구를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중고가구 매장 위치 폐품 대흥업소용가구점 사이트 입소문 자자


 


중고가구 서민갑부 정영진씨의 가게는 경기도 남양주 시골에 위치한 공장 매장과 서울에 위치한 전시매장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공장의 경우 주로 중고 가구, 제품들을 대량으로 매입하고 다시 새제품으로 탈바꿈을 하여 손님들에게 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다양한 가구들로 채워진 전시장은 무려 600 여 개의 다양한 가구들로 오신 손님들의 눈길과 구매욕을 불러 일으키는 저렴한 가격으로 보여 주고 있다고 하네요.


 


요즘 가장 핫 한 제품은 "미우새" 에서 나온 가정용 고기 불판이 달린 식탁이라고 하는데요. 이 곳에서는 반값 이상 저렴하게 살 수가 있으니, 손님들의 만족도가 클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특히나 대량 구매를 할 수록 할인률이 높아 지다보니, 식당 창업 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을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중고가구 매장 위치 폐품 대흥업소용가구점 사이트 얼마나 할인?


 


일인용 고기 불판이 달린

식탁도 업소용 테이블도

새제품 대비 중고로 반값으로 살 수가 있어요.


 

 


특히 의자들도 모쓰게 된 제품을

완전 분해해서 리폼을 해서

새제품으로 만들어 팔기 때문에,

새제품을 반값으로 살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가 있다고 하네요.


 

 

 

다양한 테이블들도 깨끗하게

손을 봐서 반값 이상 할인,

그리고 중고 떨이 제품의 경우

할인률이 무려 80% 가 넘어가기도 하네요.






서민갑부 중고가구 매장 위치 폐품 대흥업소용가구점 사이트 갑부의 비법!


 


갑부의 비법 1.

직거래를 통한 가격 파괴


갑부는 중간 마진 업체나 사람 없이, 직거래를 고수 하기 때문에 손님들도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놀라운 저렴한 가격으로 A급 중고가구를 판매를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갑부의 비법 2.

사면 살수록 높아지는 할인율


갑부의 매장에는 가구에 가격표가 아니라 수량 갯수가 견출지에 적혀 붙여 있는데요. 대량 구매를 할 수록 반값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손님들에게 판매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계속 단골 고객들이 확보 될 수 밖에 없는 대흥가구의 판매 전략이네요.


 


갑부의 비법 3.

초저가 떨이 상품으로 단골확보.


초저가 떨이 상품이로 재고 물량도 덜어내고, 손님들 단골 확보를 할 수 있게 초저가 떨이 상품은 80% 이상의 할인율로 거의 인건비만 받고 판매도 하고 있네요.






서민갑부 중고가구 매장 위치 폐품 대흥업소용가구점 사이트 그 때 그 시절!


 


역시나 갑부도 어려웠던

그 때 그 시절들을 이겨내고

오늘날에 이르게 되었는데요.


 


아버지가 사고가 나서

홀로 일어 서게 되고 승승장구 하던

시절에도 화재로 다시 일어 설수

밖에 없는 힘든 시절이 있었다고 하네요.


 

 


무려 연 매출 5억 원에

총 자산이 10억 원을 이룬

중고 갑부 정영진 씨랍니다.


"가치에 주목하라.

관점의 차이가 성공을 이끈다"





폐품 업소용 중고가구 대흥가구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대흥가구


* 매장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흥인동 2-7번지

                  (네비게이션 "성동공업고등학교 공영주차장")


  (공장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양정로 219번길 143 대흥가구 앞 삼거리에서 안쪽 골목 위치


* 전화번호 : 1577-6714

                 (긴금전화 : 02-2253-9995)


* 영업시간(운영시간) : 09:00 ~ 18:30






[대흥 업소용 가구 홈페이지]



http://www.joungagu.co.kr/shop/index.php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